무료 내기 블랙잭 시내 라스베가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양자 컴퓨팅 시대는 몇십년 뒤에나 올 것”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가 26일(현지시각) 열린 연례 주주총회에서 “산업용 로봇과 같은 새로운 인공지능(AI) 시장 창출을 모색하고 있고 이를 위해 모든 컴퓨터 제조사,무료 내기 블랙잭 시내 라스베가스클라우드 기업 등과 협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주주총회는 엔비디아가 시가총액 3조 달러를 넘어선 이후 처음 열린 주총이다.작년 주총 이후 엔비디아 주가는 약 200% 급등했다.주총은 약 30분간 진행됐고 주주들은 이사회에 추천된 12명의 이사 후보 전원과 임원 보상안을 승인하고 PwC를 회사 감사로 임명했다.
황 CEO는 “10년 전 수십억 달러의 AI 투자와 수천 명의 엔지니어 팀을 중심으로 한 베팅 덕분에 현재의 AI 칩 분야에서 유리한 고지를 점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또 엔비디아는 이미 게임 중심에서 데이터 센터 중심의 회사로 변신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엔비디아의 AI 칩이 “총소유 비용(total cost of ownership)이 가장 낮다”며 다른 회사의 칩이 더 저렴하다고 해도 엔비디아 칩은 성능과 운영 비용을 고려했을 때 더 경제적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엔비디아 플랫폼은 주요 클라우드 제공업체와 컴퓨터 제조업체가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어 개발자와 고객에게 매력적인 설치 기반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는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황 CEO는 엔비디아의 양자 컴퓨팅 기술과 관련한 계획에 대한 질문에 “실용적인 양자 컴퓨팅은 아직 몇십 년 남았다고 생각한다”며 양자 컴퓨팅이 실용화되더라도 기존 컴퓨팅 기술과 함께 사용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또 AI 칩 수요에 대한 대처와 관련해서는 “(엔비디아는) 탄력적인 공급망을 위한 전문성과 규모를 갖추고 있다”며 장기 공급 계약을 체결하거나 제조 용량을 유지하도록 선결제(prepay)를 통해 공급망을 확보하고 수요를 맞출 수 있다고 자신했다.
무료 내기 블랙잭 시내 라스베가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무료 내기 블랙잭 시내 라스베가스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프라보워 장관은 지난 14일 치러진 대통령 선거에서 득표율 약 59%로 선두를 차지했다.
무료 내기 블랙잭 시내 라스베가스,이창수 지검장이 직전에 전주지검장을 맡았던 상황에서 주요 현안인 타이이스타젯 사건 담당 부장까지 중앙지검으로 오게 되면서, 해당 사건이 중앙지검으로 이첩될 거란 관측도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