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도박예방교육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돌봄 공백 최소화…5월까지 수성구 48가구가 서비스 이용
맞벌이 등으로 보호자 부재 시 아이돌보미가 재가돌봄,사이버도박예방교육병원 동행 서비스 제공대구 수성구(구청장 김대권)는 지난 2월 대구시 최초로 운영을 시작한‘아픈아이 돌봄지원사업’이 자녀를 둔 양육자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아픈아이 돌봄지원’은 부모가 맞벌이 또는 급한 용무로 아픈 아이들을 돌보기 어렵거나 병원 동행을 할 수 없는 경우,사이버도박예방교육아이돌보미가 보호자를 대신해 재가 돌봄과 병원 동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지원 대상은 수성구에 주소를 둔 취업 한부모가정,사이버도박예방교육맞벌이 가정이다.
3개월~12세 이하 어린이집,학교 등 시설 이용 아동이 질병과 같은 이유로 일시적인 돌봄이 필요할 때 수성구가 소득 수준과 상관없이 돌봄서비스 본인부담금 전액을 지원한다.
단,사이버도박예방교육자녀당 하루 최대 12시간,연간 10일 이내로 무료 서비스를 지원하며 이를 초과하면 본인부담금을 내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올해 신규사업으로 5월 말까지 48가구가 이 사업을 통해 혜택을 받았다.
돌봄이 필요한 가정은 아이돌봄서비스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수성구가족센터로 신청하면 된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아픈아이 돌봄서비스로 맞벌이 가정의 양육 부담을 줄이고 돌봄 공백을 최소화할 계획”이라며 “구민들의 많은 이용을 바라며 아이 키우기 좋은 수성구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이버도박예방교육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사이버도박예방교육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공감언론 뉴시스 nulha@newsis.
사이버도박예방교육,여기에다 흡사 인형뽑기기계처럼 천장에 설치된 집계 모양의 로봇은 도어가 부착되지 않은 차체를 작업자 머리 위에서 쉴새없이 운반하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