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붕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폴더블·AI 형상화 초대장 발송
갤럭시링·워치7 등도 공개할 듯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탑재한 두 번째 갤럭시 스마트폰이 올림픽 개막을 앞둔 프랑스 파리에서 처음 공개된다.
삼성전자는 오는 7월 10일 오후 3시(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삼성 갤럭시 공개행사(언팩) 2024’를 연다고 26일 공지(사진)했다.
공개 제품을 명시하진 않았다.하지만 올 초 출시한 회사의 첫 생성형 AI 스마트폰‘갤럭시S24’시리즈에 이어‘갤럭시 Z폴드6‘갤럭시 Z플립6’등 폴더블 스마트폰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이날 세계 주요 언론사와 협력사에 전달된 영상 초대장은 이 같은 예측을 뒷받침한다.초대장 영상은 폴더블 폰을 형상화한 듯한‘V자’모양의 형체가 빙글빙글 돌아가면서,파리 에펠탑 이미지와 S24 언팩 영상에서도 등장했던 별 모양 4개를 순서대로 보여준다.AI 편집이 적용된 사진에 붙는 이 별 모양은 AI 기능을 의미한다.언팩 행사 주제도‘Galaxy AI is Here’(갤럭시 AI가 여기에 있다)인 만큼 이번에 공개 예상되는 폴더블 폰에 AI 기능이 탑재될 것을 시사한다.
행사에선 갤럭시Z 시리즈 외에도 삼성전자의 첫 스마트반지‘갤럭시링’과‘갤럭시 워치7’등 몸에 차는 웨어러블 제품의 공개가 예상된다.행사는 삼성전자 뉴스룸,삼성닷컴,작붕 월드컵삼성전자 유튜브 등 온라인을 통해 동시 생중계될 예정이다.
한편,작붕 월드컵이번 언팩은 프랑스에서 열리는 첫 행사라는 의미가 있다.2010년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갤럭시S’언팩을 시작으로 그동안 주로 미국 뉴욕·샌프란시스코,스페인 바르셀로나,독일 베를린에서 열려왔다.
삼성전자는 다음 달 26일 개막하는 파리올림픽을 보름 앞두고 여는 행사인 만큼 특수 마케팅 효과를 노리고 있다.
올해 4월 파리 샹젤리제 125번가에‘삼성 올림픽 체험관’을 마련한 데 이어 지난달 마들렌 성당 앞에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삼성 익스피리언스 스토어’를 재개장했다.
작붕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작붕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그게 우리가 협력할 수 있는 영역”이라고 강조했다.
작붕 월드컵,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반에서 20~30등 의사 국민 원치않아" 의사단체 인사 발언 도마☞ 20대 부부의 일곱째…서울 중구 '출산지원금 1천만원' 첫 주인공☞ 대통령실, 여가부 장관 공석에 "법개정 전이라도 폐지공약 이행"☞ 권도형 미국 가면 100년형?…美 송환 후 민·형사 재판에 관심☞ 부산 엘시티 99층서 낙하산 활강한 외국인은 '미국인 유튜버'☞ [삶] 국민 99%는 평생 못타볼걸요…난 항상 공짜로 이용하는데☞ '논문 조작 혐의' 조사받던 전북 한 국립대 교수 숨진 채 발견☞ 민주 1차 경선서 '비명' 조오섭 등 광주 현역 대거 탈락☞ 시신 발로 차고 불태우고…멕시코 카르텔, '잔혹 영상' 유포▶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