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야구 시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北,최강야구 시간주민들에 시스루·수탉머리 금지령 내려
단속 걸리면 노동단련대형·교화형 등 처해
[서울경제]
북한이 속살 살짝 비치는‘시스루’옷차림은 물론 긴 머리를 반만 묶어 뒤로 넘기는 이른바‘수탉머리’모양을‘반사회주의 현상’으로 규정하고 주민들에게 금지령을 내렸다고 15일(현지시간) 자유아시아방송(RFA)이 보도했다.
RFA는 “북한이 전체 주민 대상 강연에서‘수탉머리’와‘살이 보이는 옷’을 금지한다고 선포했다”고 북한 내부 소식통을 인용해 전했다.
북한에서도 화제가 됐던 김주애 패션을 “체제를 좀 먹는 반사회주의,최강야구 시간비사회주의적 현상이며 뿌리 뽑아야 할 대상”으로 규정했다는 것이다.
함경북도의 한 주민 소식통은 “지난주 무렵 주민 대상 영상강연이 조직됐는데,최강야구 시간요즘 유행하는‘수탉머리’를 금지하고‘살이 보이는 옷’을 입지 말 것을 강조하는 내용이었다”고 RFA에 전했다.
단속에 걸리면 3~6개월의 노동단련대형에 처하며,최강야구 시간때에 따라 교화형에 처해질 수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노동단련형은 한국의 사회봉사명령
이 소식통은‘수탉머리’에 대해 “긴 머리칼을 정수리까지 묶어 올리고 앞머리는 이마를 덮어 한쪽 눈가를 가린 형태”라며 “영상을 본 주민들 대부분은 원수님(김정은)과 함께 행사장에 자주 출연하는‘현송월’을 바로 떠올렸다”고 전했다.
RFA는 “길게 묶어 내린 머리가 뒤에서 보면 수탉의 꼬리와 닮아‘수탉머리’라는 명칭이 붙은 머리 모양은 김정은을 지근거리에서 수행하는 현송월 노동당 부부장이 즐겨한다”고 설명했다.이어 “현송월은 최근 북·러 정상회담 영상에 등장한 모습에서도 같은 머리형태를 보였다”고 했다.
평안북도의 또 다른 소식통은 “당에서 금지한다는 일명‘수탉머리’와‘살이 드러나 보이는 옷’은 최근 평양을 중심으로 전국의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유행한다”며 “(북한 당국이 제작한) 영상 속 처벌 사례는 대부분 평양에서 적발된 것이다”라고 부연했다.
이 소식통은 “원수님의 자제분(김주애)도 같은 옷을 입고 등장한 적이 있는데 왜 인민들이 입으면 반사회주의,최강야구 시간반체제가 되느냐”라며 당국의 조치가 이중잣대라고 꼬집었다.
그는 또 “일부 주민들은 당에서 주민들에게 옷을 공급하는 것도 아니고 자체로 마련해 입는데도 반사회주의,최강야구 시간비사회주의 잣대를 들이댄다(고 비판한다)”고 읍소했다.
최강야구 시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최강야구 시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AFP통신은 한 소식통을 인용해 “유럽 동맹이 파병 계획을 몇 주간 검토했고 미국도 이 아이디어를 지지했다”고 전했다.
최강야구 시간,[윤재옥/국민의힘 원내대표 (2023년 12월 26일)]"도이치모터스 사건은 그야말로 '탈탈 털었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철저하게 수사한 사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