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프로야구 경기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택배기사입니다'라는 글이 게재돼 화제가 되고 있다.
자신을 충청남도 천안시에서 근무하는 13년 차 택배기사라고 소개한 A씨는 자주 배달을 가는 B씨 부부에게 감동한 사연을 공개했다.
A씨는 "택배가 자주 오는 2층 가정집이 있는데 오늘도 택배가 와서 올라갔다"며 "배달 물건은 복숭아 두 박스였다"고 적었다.
B씨 부부는 2층에 사는데 엘리베이터가 없는 탓에 A씨는 늘 계단을 이용해 배달을 해왔다.B씨 부부도 A씨의 수고로움을 알고 방문할 때마다 '미안하다'는 말과 함께 매번 음료수를 챙겨줬다고 한다.
이번에도 계단으로 2층을 올라가 복숭아 두 박스를 배달하고 돌아가려는데 B씨 부부가 A씨를 잡아 복숭아 한 박스를 건넸다고 한다.
A씨는 "물건 드리고 내려가려는데 방금 드린 복숭아 두 박스 중 한 박스를 절 주시네요"라며 "괜찮다고 안 받으려고 했는데 따님이 (택배기사께) 꼭 드리라고 시킨 거라고 해서 받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오늘 많이 후텁지근한데 힘이 난다"고 소감을 전했다.
누리꾼들은 "택배 13년 차라니 정말 대단하십니다.상품 소중히 잘 전달해주셔서 고맙습니다","항상 건강 조심하세요","안전 운전하세요","이런 게 한국인의 정이다",대구 프로야구 경기일정"아름답게 사시네요 두 분 모두","항상 택배하는 분들 감사합니다","아직 세상 인심이 변하지 않았네요",대구 프로야구 경기일정"이런 게 사람 사는 모습",대구 프로야구 경기일정"뭐 이런 훈훈한 글이 다 있지?" 등의 댓글을 달았다.
대구 프로야구 경기일정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대구 프로야구 경기일정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예컨대 동네 병원 입원 환자가 대형병원으로 이송되는 경우 119를 이용할 수 없다.
대구 프로야구 경기일정,해킹사건으로 업비트에서 유의종목으로 지정된 또다른 김치코인 ‘플레이댑(PLA)’도 지난 29일 170%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