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챔스4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 효창동서 독거노인 위한 봉사활동 동참
나눔 확산 위한 프로그램 'LS 러브스토리' 시작
[서울=뉴시스]이인준 기자 = 구자은 LS 회장이 올해 LS그룹의 새로운 사회공헌 프로그램 'LS 러브 스토리' 활동에 동참했다.
구 회장은 5일 LS 러브 스토리 제1호로 선정된 ㈔사랑의밥차가 운영하는 독거노인 대상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함께 했다.이날 구 회장은 명노현 부회장,챔스4강안원형 사장 등 LS 관계자와 김옥란 사랑의밥차 이사장 및 자원봉사자 50여명과 효창동 내 독거노인 350여 명을 대상으로 전복 삼계탕을 중식으로 제공했다.
이 프로그램은 구 회장이 직접 제안하고 올해 처음 시작한 사회공헌으로,챔스4강국가와 사회를 위해 헌신하고 사랑을 실천해 사회적 귀감이 되는 개인이나 단체를 발굴,지원하는 사업이다.
사랑의밥차는 지난 25년간 전국 소외계층을 찾아 무료급식을 제공하는 비영리 봉사단체다.LS는 코로나 이후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해당 단체에 5000만원을 후원키로 했다.
구 회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한 나눔을 실천 중인 사랑의밥차 봉사자들의 노력이 우리 사회에 긍정적인 귀감이 될 것"이며 "앞으로도 LS Love Story를 통해 숨은 영웅들의 헌신과 이웃 사랑이 우리 사회에 널리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LS그룹은 향후에도 연중 수시로 이웃 사랑을 실천한 시민이나 단체를 선정해 지속적인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데 앞장서겠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