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대 이라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연인과 데이트 중 함께 구매한 즉석 복권이 20억원에 당첨됐다는 사연이 전해지며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0일 동행복권은 즉석식 인쇄복권 '스피또2000' 54회차 1등에 당첨된 여성의 사연을 공개했다.
부산 수영구의 한 복권 판매점에서 복권을 구매한 A씨는 "올해 초 어머니께서 신년운세를 보셨는데 올해 금전운이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며 복권을 구매하게 된 배경을 전했다.
어머니의 이야기를 잊고 지내다가 남자친구와 데이트 중 복권 판매점이 보여 들른 A씨는 2만원으로 스피또2000 10장을 구매했다고 한다.남자친구와 판매점에서 복권을 바로 확인했고 구매한 복권들은 계속 2000원 당첨만 됐다.이에 A씨는 그 자리에서 여러 차례 복권으로 교환했고 마지막에 1등 당첨이 됐다.
A씨는 "너무 놀란 마음에 남자친구를 다급히 불렀고 당첨 확인 후 차로 이동해 숨겨왔던 기쁨을 나눴다.남자친구와 저는 각자 부모님들께도 전화해 기쁨을 알렸다"며 당첨 당시 상황을 전했다.
최근 기억에 남는 꿈이 있냐는 질문에 A씨는 "저는 꿈을 꾸지 않았고 어머니께서 똥이 많이 나오는 꿈을 꾸셨다고 들었다"고 했다.
당첨금 사용 계획에 대해서는 "남자친구와 10억씩 나눠 가지고 집을 구매하는 데 보탤 예정"이라고 밝혔다.A씨는 당첨자 소감 한마디로 "히히 너무 좋아용"이라고 글을 남겼다.
이같은 사연이 온라인커뮤니티에서 공유되면서 누리꾼들은 '부럽다',베트남 대 이라크'나라면 남친 안 준다',베트남 대 이라크'꿈은 엄마가 꿨는데 딸이 계탔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주간조선 온라인 기사입니다.
베트남 대 이라크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베트남 대 이라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김태일 고려대 행정학과 교수는 "퇴직연금을 노후 보장의 기둥으로 세우려면 애초 가입자(회사 또는 근로자 개인)와 금융기관이 직접 계약하는 형태가 아니라, 기금형으로 설계해서 공단이든 민간이든 대형 중개 조직이 집합적으로 관리 운용하도록 해야 했다"고 지적했다.
베트남 대 이라크,혁신위·비대위 출범의 빌미를 줬던 4선 김기현(울산 남을) 전 대표는 경선을 치러 이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