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프로야구 감독 승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15일(현지시간) 공화당 전당대회에서 공화당 대선 후보로 공식 지명됐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날 밀워키 파이서브 포럼에서 진행된 전당대회의 첫날 행사인 대의원 대상 호명 투표에서 전체 대의원 2400명 가운데 플로리다주 투표 때 과반 득표를 넘기며 대선 후보로 확정됐다.
이에 따라 트럼프 전 대통령은 2016년,프로야구 감독 승수2020년에 이어 세 번째로 대선 도전을 공식화했다.트럼프 전 대통령은 전당대회 마지막 날인 오는 18일 대선 후보직 수락 연설을 하고 차기 정부 국정 비전 등을 밝힐 예정이다.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자신과 함께 대선에 나설 부통령 후보로 강경 보수파인 J.D.밴스 연방 상원의원(오하이오주)을 택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날 SNS 계정 트루스 소셜을 통해 “오랜 숙고와 생각을 거쳤다”며 밴스 의원을 부통령 후보로 결정했다고 밝혔다.초선인 밴스 의원은 불법 이민 차단,기후위기 평가절하,우크라이나전쟁 조기 종식 등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과 대부분 견해를 같이하는 의회 내 핵심‘친트럼프’의원이다.
밴스 의원은 올해 39세로 지난 1952년 이래 최연소 부통령 후보다.그는 이른바‘러스트벨트’(rust belt·미국 오대호 주변의 쇠락한 공업지대)로 불리는 오하이오주에서 불우한 어린 시절을 보냈으나 변호사,프로야구 감독 승수벤처 캐피털 기업인을 거쳐 연방 상원의원까지 올라간 입지전적 인물이다.
그 자신의 이야기와 러스트벨트 미국인들의 상실감을 파고든 회고록‘힐빌리의 노래’가 론 하워드 감독의 동명 영화로도 제작되며 히트를 친 것을 계기로 전국적 유명 인사가 됐다.
2016년 공화당 당원으로 활동한 초기에는 트럼프 전 대통령을 비판했다가 2018년부터 친트럼프로 돌아섰고,2020년 트럼프 전 대통령의‘대선 사기’주장에 동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