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후스gf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장마 구름이 북상하면서 중부 지방을 중심으로 세찬 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서울을 포함해 곳곳으로 호우주의보도 내려져 있는데요.
자세한 날씨 상황,취재기자 연결해 알아봅니다.
임하경 기자.
[기자]
장마 구름이 북쪽으로 올라오며 중부 지방에 강한 비가 집중되고 있습니다.
현재 경기 북부를 중심으로 시간당 30㎜,오르후스gf인천과 서울에도 한 시간에 20㎜의 폭우가 관측되고 있는데요.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과 강원,오르후스gf충청 곳곳에 호우주의보가 내려졌습니다.
호남과 영남 등 남부지방은 비가 소강상태를 보이고 있는데요.
이번 장맛비는 정체전선에 발달한 저기압이 동반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저기압과 함께 남쪽의 열대 수증기가 유입돼 비구름이 폭발적으로 발달하고 있는데요.
내일까지 서울과 경기,충남 북부에 최대 100mm,경기 북부와 강원 북부에는 120mm 이상의 비가 쏟아지겠고요.
남부 지방도 적게는 10mm 많게는 80mm의 비가 내리겠습니다.
특히 수도권 등 중부 내륙에는 오늘 오후,그리고 밤사이 시간당 최대 50mm의 집중호우가 예상됩니다.
이번 비는 내일 오전에 대부분 그치겠지만,오르후스gf모레 오후부터는 다시 정체전선이 북상하면서 비를 뿌릴 전망인데요.
기상청은 다음 주까지도 비구름대가 전국을 오르내리며 강한 장맛비가 이어질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지반이 약해진 상태에서 앞으로 많은 비가 예고된 만큼 산사태 피해 없도록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보도국에서 전해드렸습니다.
임하경 기자 ()
#장마 #폭우 #집중호우 #정체전선 #산사태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오르후스gf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르후스gf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U+알뜰폰 유심, 2시간 내로 받는다[위클리 잇(IT)슈]SK C&C, AI로 주식투자 돕는다LG유플러스, 바로고와 '원칩' 2시간 내로 배달LG유플러스가 배달 대행 플랫폼 ‘바로고’와 제휴를 맺고 U+알뜰폰 공용유심 '원칩'을 빠르게 배송해주는 '지금배송' 서비스를 론칭했다.
오르후스gf,Canada's Consumer Price Index (CPI) rose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