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인스타스토리세이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국 대선 후보 1차 TV토론에서 조 바이든 대통령의 트럼프 공화당 후보에 참패했다는 평가가 나오는 가운데 미국인 70% 이상이 바이든 대통령이 11월 대선 도전을 포기해야 한다고 본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30일(현지시간) 나왔다.
CBS는 유고브와 함께 지난 28∼29일 전국 등록 유권자 1130명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오차범위 ±4.2%p)에서 바이든 대통령이 대선에 출마해서는 안 된다는 응답이 72%로,인스타스토리세이버출마해야 한다(28%)는 응답을 압도했다고 이날 보도했다.2월 같은 기관 조사 때는 출마 반대가 63%,인스타스토리세이버찬성이 37%였다.
또 민주당 당원을 대상으로‘바이든이 대선후보로 지명돼야 하느냐’고 물은 결과 55%는‘계속 출마해야 한다’고 답했고,인스타스토리세이버45%는‘물러나야 한다’고 답했다.전체 조사 대상 중‘바이든 대통령이 대통령으로 일할 수 있는 정신 건강과 인지력을 가지고 있다고 보느냐’는 질문에 72%가‘그렇지 않다’고 답해‘그렇다’는 응답(27%)을 압도했다.지난 6월 조사에서는‘그렇지 않다’는 응답이 65%‘그렇다’는 응답이 35%였다.
이번 조사에서‘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대통령으로 일할 수 있는 정신 건강과 인지력을 가지고 있다고 보느냐’는 질문에 대해선 50%가‘그렇다’고 답했고 49%는‘그렇지 않다’고 응답했다.
바이든 대통령이 지난 27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의 TV 토론에서 말을 더듬고 맥락에서 벗어난 말을 하는 등 극도로 부진한 모습을 보이자 민주당 내부에서는 새 인물이 나설 수 있도록 바이든 대통령이 재선 도전을 포기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제기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