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시내티 볼티모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공화당의 대선후보인 트럼프 전 대통령은 9일 자신이 소유한 플로리다주 도럴의 골프장에서 진행한 유세에서 “이번 주에 사회자나 규칙 없이,신시내티 볼티모어남자 대 남자의 TV토론을 하자”고 제안했습니다.
또,신시내티 볼티모어지난 TV토론에서 자신과 바이든 대통령이 골프 실력을 놓고 공방을 벌인 것과 관련해 “바이든은 골프 코스에서 나를 상대로 자기 기술과 스태미나를 테스트해 보고 싶다고 했는데,신시내티 볼티모어믿을 수 있느냐”고 반문한 뒤 자신의 골프장에서 18홀 골프 시합을 하자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만약 그가 이기면 그가 선택하는 자선단체에 100만 달러를 기부할 것”이라면서도 “바이든은 말만 하고 행동은 안 하기 때문에 이 제안을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TV토론 후 민주당이 바이든 대통령의 후보 사퇴 여부를 놓고 내홍이 계속되는 것과 관련해서는 “급진 좌파는 졸리고 부패한 조 바이든과‘래핑’(laffin‘·웃는) 카멀라 해리스 중 누가 대통령이 되기에 더 부적합한지 결정하지 못해 혼란 속에 분열됐으며 완전히 붕괴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또,신시내티 볼티모어바이든 대통령을 향해 “완전히 부패하고 무능한 최악의 대통령이자 인지 장애가 있다”면서 “그는 (나라를) 이끌 수 없는 상태에 있는데도 핵전쟁 가능성이 있는 러시아와 중국을 상대하는 일을 책임지고 있다”고 겨냥했습니다.
한편 바이든 대선캠프는 이날 성명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의 골프 제안에 대해 “바이든 대통령은 트럼프와 이상한 장난을 할 시간이 없다.그는 미국을 이끌고 자유세계를 수호하느라 바쁘다.트럼프는 거짓말쟁이이며 전과자이자 자신만을 위한 사기꾼”이라고 비판했습니다.
[사진 출처 : 로이터=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신시내티 볼티모어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신시내티 볼티모어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신시내티 볼티모어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신시내티 볼티모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서비스 10주년을 맞는 검은사막은 전세계 12개 언어로 5천만 명 이상이 즐기고 있다.
신시내티 볼티모어,패키지는 각 제품 라벨에 남녀 주인공의 사랑이 이루어지는 과정을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