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 포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화학당,파이썬 포커정보통신망법 위반(명예훼손) 혐의로 경기남부청에 고발
김활란 전 총장 유족도 사자명예훼손 혐의로 함께 고소
김준혁 "이대 동문에 공개 사과 여러 차례…앞으로 이와 관련해 강력 대응할 것"
'이화여대 김활란 전 총장이 학생들을 미군에게 성 상납시켰다'고 말해 막말 논란을 빚은 더불어민주당 김준혁 의원이 이화여자대학교 동문과 학교 측으로부터 연달아 고발당했다.
경기남부경찰청 등에 따르면 학교 법인 이화학당(이사장 장명수)은 18일 김 의원을 정보통신망법 위반(명예훼손) 혐의로 경기남부청에 고발했다.김 전 총장 유족도 사자명예훼손 혐의로 김 의원을 함께 고소했다.
이화학당 고발장에는 지난 4월 총선 당시 김 의원의 '이대생 성상납' 발언에 대한 처벌을 촉구하는 내용이 담긴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김 의원은 지난 2022년 유튜브 채널 '김용민TV'에 출연해 "김활란이 미군정 시기 이화여대 학생들을 미 장교에게 성 상납시키고 그랬다"고 주장한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 불거졌다.
이화학당은 "김 의원은 사실이 아닌 발언을 통해 김활란 총장과 이화여대 구성원의 이미지를 크게 실추시키고,파이썬 포커국회의원으로서 가져서는 안 되는 여성 차별적이고 왜곡된 시각을 바탕으로 이화학당뿐 아니라 전체 여성을 모욕했다"고 비판했다.
이어 "국회의원의 지위와 발언의 파급력을 고려할 때 책임이 결코 가볍지 않으며 다시는 이러한 행위로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수사기관의 엄중한 처벌을 원한다"고 덧붙였다.
김 전 총장의 유족도 "한평생 여성교육에 헌신해 온 고인과 이화여대에 대한 사회적·역사적 평가를 훼손했다"며 고소했다.
한편 김준혁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성상납'이라는 표현으로 인해 본의 아니게 상처를 입었을 많은 여성들과 이화여대 동문들에게 SNS와 당선소감 인터뷰 등을 통해 통해 공개 사과를 여러차례 했다"고 입장을 밝혔다.
그는 "이미 선거가 끝나고 의정활동이 시작됐음에도 불구하고 역사학자 출신이 제가 마치 사실을 날조해 아예 근거가 없는 발언을 한 것으로 호도해 언론을 이용하고 추가적인 고소를 한 것이 확인됐다"고 언급했다.
그러면서 "1996년 중앙일보 현대사연구소는 광복 50주년을 맞이해 미군 정보기관으로 활약했던 미군 방첩대(CIC)의 정보보고서가 담긴 <현대사자료총서 1>에는 김활란과 모윤숙이 당시 이화여대생들을 '공식 매춘부'로 동원했다는 내용이 기록으로 남아있다"고 주장했다.
아울러 "앞으로 이 문제와 관련해 강력 대응할 것"이라며 "계속해서 김활란의 친일행적과 제자들을 이용한 부분을 미화할 경우 동료의원들과 함께 국회차원에서 강력하게 조사할 것임을 천명하는 바"라고 했다.
파이썬 포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파이썬 포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사진=한글과컴퓨터)한컴 관계자는 "국내 공공기관이나 기업은 여전히 보안 이슈로 생성형 AI 활용을 우려한다"며 "우리는 이를 해결하기 위해 솔루션이 폐쇄망 환경에서 작동할 수 있게 만들었다"고 말했다.
파이썬 포커,태영건설의 PF 사업장은 브리지론 단계 사업장이 18곳, 본PF 단계 사업장이 42곳으로 사업화가 어려운 브리지론 사업장은 시장 상황을 고려할 때 경·공매로 넘어갈 가능성이 크다는 게 대체적인 시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