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로또 761당첨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리더십 논란 등 신뢰 잃어 탄핵론 나와
“투쟁 전면에 나서 적극 활동을”
“시기상조 판단…지켜보기로”
의정 갈등 해소 과정에 기회 부여
전국 16개 시·도의사회 회장들이 임현택 대한의사협회 회장 탄핵은 시기상조라고 판단하면서 임 회장에게 의정 갈등에서의 적극적인 활동을 주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시간을 더 준 뒤에도 임 회장이 전공의·의대생 보호나 의정 갈등 해소의 실마리를 찾지 못할 경우 책임을 묻겠다는 입장이다.
13일 의료계에 따르면 전국광역시도의사회장협의회는 이날 오후 서울 용산구 의협회관에서 비공개회의를 열었다.
한 회의 참석자는 “임 회장이 향후 투쟁의 전면에 나서서 의대 정원뿐만 아니라 간호법 등 여러 의료 현안에 대해 적극적으로 업무해달라고 주문하기로 했다”며 “지난 3주가량 임 회장이 업무에 참여하지 않았기 때문에 시간을 좀 더 주고 그 결과를 지켜보기로 했다”고 전했다.
의대 증원을 둘러싼 의정 갈등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로또 761당첨번호임 회장은 부적절한 언행과 독단적인 의사결정,로또 761당첨번호의대 증원 사태 대응 부족 등으로 리더십에 금이 갔다.전공의 사직 처리 문제 등 의료계 현안을 두고도 뚜렷한 역할을 하지 않았다는 비판도 제기됐다.이에 회원들의 신뢰를 잃으면서 의협 내부에서 탄핵 목소리가 꾸준히 나오고 있다.
다른 회의 참석자는 “임 회장 탄핵은 시기상조로 임 회장과 현 집행부가 (의료 현안을) 해결하는 과정을 지켜보기로 했다”며 “이에 대한 책임은 나중에 묻기로 했다”고 했다고 전했다.
의사단체들은 오는 26일 전국 각지에서 대토론회를 열고 회의에 참석해 진료 일정을 재조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