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잭 인슈런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LG전자,블랙잭 인슈런스차지포인트 고객사로 추가 확보
충전 인프라 확충 등 수주 경쟁력 향상 기대
[서울=뉴시스]이지용 기자 = LG전자가 북미 1위 전기차 충전사업자(CPO)와 손잡고 전기차 충전 사업의 글로벌 확대에 속도를 낸다.
LG전자는 최근 북미 충전사업자 차지포인트(ChargePoint)와 '전기차 충전 사업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차지포인트는 미국과 캐나다 전역에 전기차 충전소를 운영하는 북미 최대 CPO다.북미 외 유럽 16개국과 인도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전기차 충전사업을 하고 있다.
LG전자는 이 협약으로 방대한 충전 인프라를 보유한 차지포인트를 고객사로 추가 확보한다.이에 따라 차지포인트는 앞으로 양질의 LG전자 전기차 충전기를 안정적으로 공급받을 수 있다.
또 양사는 공공기관의 충전 인프라 확충사업에서 수주 경쟁력을 높일 가능성도 커졌다.
LG전자와 차지포인트의 협력은 새로운 충전 사업 기회 발굴에도 시너지를 낼 전망이다.양사는 호텔·병원·쇼핑몰 등 LG전자가 네트워크를 맺고 있는 기업간거래(B2B) 파트너사를 비롯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충전 사업을 확대하는 데 협업한다.
LG전자는 '충전기 제조 사업자'를 넘어 '충전 솔루션 사업자'로서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차지포인트와 전기차 충전 솔루션 고도화도 추진한다.전기차 충전기에 LG전자의 상업용 디스플레이 광고 솔루션 'LG 두애즈(DOOH Ads)'를 적용하는 데 힘을 모은다.
서흥규 LG전자 EV충전사업담당은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전기차 충전 솔루션 사업자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블랙잭 인슈런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블랙잭 인슈런스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자 더 북한 코너에 〈하마스 기습 비장의 패러글라이딩…"개성도 생산 정황"〉이라는 제목으로, 개성공단 내에서 북한이 남측 기업의 생산 설비를 무단으로 가동해 패러글러이더를 생산했을 우려가 있다고 보도했고, 정보당국의 판단을 근거로 "개성공단 폐쇄 당시 개성공단에서 패러글라이더를 생산하던 A기업이 300여 개의 패러글라이더 완제품을 두고 나왔다"고 보도했습니다.
블랙잭 인슈런스,마지막으로 같은 공통질문을 안철수에게도 드릴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