꼴머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이렇게 병원 문을 닫은 의사들과 교수,또 전공의들은 오늘(18일) 낮에 서울 여의도에 모였습니다.정부가 자신들의 요구사항을 받아주지 않으면 다음 주 목요일인 27일부터 무기한 휴진에 들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정부는 이런 집단진료 거부는 불법이라며 의사협회를 향해 임원 변경과 법인 해산도 가능하다고 경고했습니다.
박재현 기자입니다.
<기자>
[허울뿐인 의료개혁,꼴머니한국의료 말살한다!]
전국의사 총궐기대회에 참석한 의사들이 여의도 대로 여섯 개 차로를 가득 메웠습니다.
경찰 추산으론 1만 2천여 명인 반면,의협은 5만 명이 참석했다고 밝혔습니다.
[서울 지역 개원의 : 하루 매출이 손해 보는 것도 있고,주변 사람들이 따갑게 보는 게 있어요.(하지만) 필수의료가 정부 정책으로는 망가지게 돼 있어요.저는 그걸 막기 위해서.]
[경기 지역 개원의 : ((휴진 신고) 하셨을까요?) 안 했죠.오늘 내가 볼일을 봐야 하는데,그걸 그때그때 신고하는 게 법이 아닌데,강요를 하고 그래.]
개원의 뿐 아니라 의대 교수,꼴머니전공의,의대생들이 한데 모여 의대 증원,꼴머니의료 개혁 정책의 전면 백지화를 외쳤습니다.
[황규석/서울시의사회장 : 2천 명이라는 의대 증원이라는 정책으로 모든 기능이 망가져가는 말기 성인병 환자가 돼 있는 대한민국 의료 현실입니다.]
정부가 요구를 받아들이지 않으면,오는 27일부터 무기한 휴진에 들어가겠다고 선언했습니다.
[임현택/대한의사협회장 : 의대 정원 증원,꼴머니의료 농단 패키지 강요,전공의와 의대생들에 대한 부당한 탄압을 즉각 멈추어줄 것을 요구합니다.]
국무회의를 주재한 윤석열 대통령은 집단 휴진을 불법 행위로 규정했습니다.
[윤석열 대통령 : 국민의 생명과 건강을 지킬 책무가 있는 만큼 환자를 저버린 불법 행위에 대해서는 엄정 대처할 수밖에 없습니다.]
정부는 의협이 불법 진료 거부를 주도했다며 한층 더 수위를 높여 압박했습니다.
[전병왕/보건복지부 보건의료정책실장 : (명령을 따르지 않으면) 임원 변경을 할 수도 있고,꼴머니극단적인 경우에는 법인의 해산까지도 가능합니다.]
한국중증질환연합회도 성명서를 내고 "의사들이 히포크라테스 선서를 내팽개쳤다"며 법대로 처리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영상취재 : 하륭·김용우,영상편집 : 김진원,화면제공 : 대한의사협회)
꼴머니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꼴머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번주 공모주'레이저 채혈' 라메디텍은 5·7일이번주에는 에너지 기업 그리드위즈와 의료기기 업체 라메디텍이 일반 투자자를 대상으로 공모 청약에 나선다.
꼴머니,유예기간이 지나 중견기업에 진입한 기업에 대해서는 일정 기간(추가 3년) 높은 투자세액공제를 적용받는 ‘점감구조’를 적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