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텐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진은 현지 시각 14일 저녁 루브르 구간의 첫 번째 성화 봉송 주자로 나서,엑스텐션루브르 박물관 주변
약 200미터를 이동했습니다.
이번 파리올림픽 성화 봉송에 한국인이 참여한 적은 있지만,아이돌 멤버 같은 유명인은 진이 처음입니다.
진의 성화 봉송 소식이 알려지면서 루브르 박물관 주변에는 수천 명의 BTS 팬들이 모여 진의 모습을 지켜봤습니다.
진은 성화 봉송이 끝난 후 소속사를 통해 성화 봉송에 참여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엑스텐션성화 봉송을 할 수 있게 해 준 팬들에게 감사한다는 영상 메시지를 냈습니다.
한편 지난 5월,엑스텐션프랑스 남부 마르세유에서 시작한 성화 봉송은 두 달 넘게 이어지고 있습니다.
성화는 이틀 동안 파리 곳곳을 누빈 뒤 지방으로 이동했다가 개막식이 열리는 오는 26일 다시 파리로 돌아옵니다.
[사진 출처 : AP=연합뉴스]
엑스텐션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엑스텐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외교의 내적 균형이란 외교에서의 자율성 증대를 의미한다.
엑스텐션,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의료진 없어 애타는 환자들, 주말도 전국서 '병원 찾아 삼만리'☞ 요양병원 3층 건물 외벽 간판에 앉은 치매환자, 20분만에 구조☞ 서울경찰청 기동단 왜이러나…이번달만 세번째 음주 폭행시비☞ 작곡가 신사동호랭이 사망…'위아래' 등 히트로 K팝 2세대 주도☞ "인술 펼치겠다"…고 이태석 신부의 제자들, 전문의 됐다☞ 고의 역주행?…'남양주 역주행 사망사고' 원인은 따로 있었다☞ 외도 의심해 수십차례 손찌검한 남편…합의했지만 처벌받은 이유☞ 이웃집에 소변 추정 액체 여러번 뿌린 40대에 징역 1년☞ 잇단 구설에 입장 낸 임창정…"문제 된 친구와 연락 끊겨"▶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