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렛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키어 스타머 노동당 대표가 5일(현지시각) 영국 총리에 취임했다.
스타머 대표는 이날 런던 다우닝가 10번지 총리관저 앞에서 취임 연설을 통해 “우리는 영국을 재건할 것”이라며 “변화의 작업은 즉각 시작된다”고 밝혔다.그는 “우리나라는 변화와 국가적 탈바꿈,북렛정치의 공공 서비스로 복귀를 결연히 결정했다”며 “상처와 신뢰 부족은 말이 아닌 행동으로만 치유될 수 있다”고 말했다.그는 또 선거 공약인 부의 창출과 공공의료 국민보건서비스(NHS)의 회복,북렛더 안전한 국경,북렛청정에너지 강화 등을 다시 거론하며 영국을 재건하겠다고 밝혔다.
노동당은 전날 총선에서 하원 650석 중 648석이 확정된 가운데 412석을 얻어 압승하면서 14년 만에 정권 교체에 성공했다.그의 취임연설엔 변호사 출신 보건 종사자인 부인 빅토리아 여사와 노동당 인사들,북렛지지자들이 모여들어 지켜봤다.
앞서 스타머 총리는 관례에 따라 런던 버킹엄궁에서 찰스 3세 국왕을 알현하고 차기 정부를 구성해달라는 요청을 받은 뒤 총리로 정식 임명됐다.총선에서 참패한 수낵 전 총리는 버킹엄궁에서 찰스 3세에게 사퇴 의사를 밝혔다.
북렛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북렛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AFP 연합뉴스 오렌지 수출 1위 국가인 브라질이 기상악화 피해를 본 데다 감귤나무에 치명적인 황룡병(감귤녹화병)까지 번지면서 오렌지주스 선물가격이 사상 최고 수준으로 올랐다.
북렛,그렇다면 조만간 차관급에서도 여성이 배출되지 않을까 기대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