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추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구=뉴시스] 김정화 기자 = 음주운전이 의심되는 차량을 피해 가려다 사고를 낸 70대 여성에게 벌금형이 선고됐다.
대구지법 형사 6단독 문채영 판사는 교통사고처리 특례법 위반(치상) 혐의로 기소된 A(77·여)씨에게 벌금 200만원,드라마 추천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등 혐의로 기소된 B(63)씨에게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고 2일 밝혔다.
A씨는 지난해 10월30일 오후 2시40분께 경북 청도군 각북면 삼평리의 한 도로에서 추월하기 위해 황색 점선의 중앙선을 침범해 운전하다 좌회전하던 B씨의 팜트럭(농업용 운반차량) 좌측 앞바퀴를 들이받은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B씨는 같은 날 150m 구간을 혈중알코올농도 0.154%의 술에 취한 상태로 팜트럭을 운전한 혐의와 의무보험에 가입하지 않고 도로에서 팜트럭을 운행한 혐의로 기소됐다.
당시 A씨는 음주운전이 의심되는 B씨의 차량을 피해 가려다 사고를 낸 것으로 알려졌다.
문 판사는 "피해자가 다행히 많이 다치지 않은 점,드라마 추천A씨는 범행 경위에 다소 참작할 만한 사정이 있는 점,드라마 추천B씨는 음주운전으로 처벌받은 전력이 있음에도 의무보험에 가입하지 않은 차량을 운전한 점,드라마 추천음주운전 범행은 비난가능성이 큰 점 등을 종합했다"며 양형의 이유를 설명했다.
드라마 추천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드라마 추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중 수도권 주거시설은 972건이 진행돼 213건(낙찰률 21.
드라마 추천,HD현대重 제재 피하며 특수선 양강 유지…"합당" vs "경미"방사청, '기밀 유출' HD현대에 행정지도…결정 관련 해석 분분HD현대 "이중처벌 논란 피했다"…한화오션 "응당 책임 물어야"(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방위사업청이 27일 군사기밀 유출로 물의를 빚은 HD현대중공업의 한국형 차기 구축함(KDDX) 사업 입찰을 제한하지 않으면서 HD현대와 한화오션이라는 국내 특수선 시장의 양강 구도는 당분간 유지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