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라운지 가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독일 개최,네이버 라운지 가입세계 최초 주니어 전기차 레이싱
탁월한 접지력과 퍼포먼스의 타이어…경기력 지원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레이싱 타이어를 독점 공급하는 주니어 전기차 레이싱 대회‘넥스트 젠 컵’(NXT Gen Cup)의 2024 시즌 개막전이 5일부터 7일(현지시간)까지 독일 뉘른베르크‘노리스링 (Norisring)’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넥스트 젠 컵은 지난 2023년 세계 최초로 시작된 주니어 전기 투어링카 레이싱 대회다.전 세계의 남녀 주니어 선수들에게 대회와 함께 다양한 교육과 경험을 제공한다.지난해 첫 시즌은 스웨덴에서 치러졌으며,올해는 독일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투어링카 레이스‘독일 투어링카 마스터즈’(DTM) 대회와 함께 진행된다.
7월‘노리스링’경기를 시작으로 ▷8월 뉘르부르크링(Nürburgring) ▷9월‘작센링(Sachsenring) ▷10월 호켄하임(Hockenheim) 독일 유명 서킷에서 박진감 넘치는 레이싱 경기가 열린다.
한국타이어는 작년에 이어 올해 대회에도 경주용 전기차인‘LRT NXT1’에 레이싱 타이어를 공급해 최상의 경기력을 뒷받침할 예정이다.
LRT NXT1은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미니)의‘JCW(John Cooper Works) GP’를 기반으로 특별 제작한 차량이다.한국타이어는 이미 지난 2020년,네이버 라운지 가입전 세계 3000대 한정판으로 생산된‘미니 JCW GP’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며 최적의 성능을 입증 받은 바 있다.
한편,네이버 라운지 가입한국타이어는 지난 2023년부터 글로벌 전기차 레이싱 대회‘포뮬러 E’에 타이어를 독점 공급하며 전기차 레이싱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한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이와 함께 세계 최초 풀 라인업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아이온(iON)’출시,네이버 라운지 가입글로벌 완성차 브랜드 주요 전기차 모델 신차용 타이어 공급 등의 성과로 전기차 전용 타이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네이버 라운지 가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네이버 라운지 가입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또 피해자가 잠을 자려고 하면 대화를 하거나 게임을 해 잠을 못 자게 하는 ‘이빨 연등’도 한 것으로 조사됐다.
네이버 라운지 가입,한편 25일 방송에서 태민(고주원)이 드디어 대관령 추락사에 대한 진실을 밝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