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꼬리 자르기 비판 어불성설"
김건희 여사 측이 문제의 명품 가방을 받은 후 기분 나쁘지 않게 돌려주라는 지시를 했다고 밝혔다.
김 여사 측 변호인은 16일 보도자료를 통해 "영부인은 유모 행정관에게 바로 돌려주면 기분이 상할 수도 있으니 기분이 나쁘지 않도록 돌려주라고 지시했다"며 "버리지 않고 포장 그대로 계속 보관하게 된 것"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현재 사용을 전혀 하지 않은 상태로 그대로 보관돼 있다"며 "사용할 의사가 없고 반환 의사가 있었다는 사실을 반증한다"고 설명했다.
검찰은 지난 3일 김 여사를 수행하는 대통령실 소속 유 행정관을 참고인 신분으로 불러 조사했다.이 과정에서 "김 여사가 최재영 목사에게 명품 가방을 받은 건 사실이지만,중랑구 로또면담 자리가 끝난 직후 '최 목사에게 가방을 다시 반환하라'는 지시를 내렸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두고 일각에서는 '꼬리 자르기' 또는 '도덕적 비난 회피를 위한 거짓 해명'이라는 비판도 있었다.
김 여사 측은 "꼬리 자르기란 책임을 회피하기 위해 책임을 다른 사람에게 뒤집어씌우는 것"이라며 "이 사건은 형사처벌 규정이 없는 사건으로 누군가에게 책임을 뒤집어씌울 수 없기 때문에 꼬리 자르기라는 말은 어불성설"이라고 주장했다.
또 "상당한 도덕적 비난을 받고도 일체의 해명이나 변명을 한 사실이 없는바 이제 와서 거짓 해명을 할 이유도 없다"며 "현재까지 입증할 수 있는 사안에 한해 언론을 통해 공개했다"고 덧붙였다.
김 여사 측은 "수사기관 수사에 적극 협조했고,중랑구 로또향후에도 적극 협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중랑구 로또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중랑구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GGGL은 사용자들이 게임 시작 전에 하는 인사말 'Good Game, Good Luck'의 약자로 게임을 함께 플레이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중랑구 로또,전국에서 모인 의사들이 총궐기대회를 열었고, 4일부터는 미복귀 전공의들에 대한 정부의 행정처분 및 사법 절차가 본격화할 것으로 보여 정부와 의료계의 ‘강 대 강’ 대치가 악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