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월드컵 최종예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피의자 차모씨,2018년 월드컵 최종예선갈비뼈 골절로 입원중
경찰 "정식 조사 받기는 어려운 건강 상태"
"병원 방문조사 불가피하지 않나 생각"
[서울=뉴시스] 이수정 기자 = 경찰이 시청역 역주행 사고 피의자 조사 일정을 확정했다.
서울경찰청 관계자는 3일 기자들과 만나 "의사 통해서 (피의자) 건강상태를 확인하고 조사 일정을 확정했다"며 "조사를 통해 사실관계를 하나하나 밝히겠다"고 말했다.
앞서 역주행 사고차량 운전자 차모(68)씨는 한 언론의 전화 인터뷰를 통해 사고원인이 '차량 급발진' 때문이라는 취지의 입장을 밝힌 바 있다.
그러나 관련 수사를 진행 중인 서울 남대문경찰서에 따르면 차씨는 현재 갈비뼈 골절로 입원 중이고 경찰 조사를 받기 어려운 상태다.
서울청 관계자는 "(차씨의) 건강 상태가 경찰 조사받기 어려울 정도로 안 좋은 건 사실"이라면서도 "다만 일부 언론에서 피의자 인터뷰가 나오다보니 경찰 조사는 못 받고,2018년 월드컵 최종예선언론 인터뷰를 통해 본인에 유리한 발언은 하고,이런 게 국민 법감정상 받아들여지기 쉽지 않을 것으로 보여 의사 통해서 조사 일정을 잡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건강상 한계 때문에 아무래도 병원 방문조사하는게 불가피하지 않나 하는 생각"이라고도 했다.
앞서 지난 1일 오후 9시27분께 서울 중구 시청역 인근 호텔을 빠져나온 검은색 제네시스 G80이 일방통행인 세종대로 18길을 역주행하는 사고가 발생했다.이 사고로 9명이 사망하고 7명이 다쳐 총 16명의 사상자가 생겼다.
2018년 월드컵 최종예선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2018년 월드컵 최종예선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먼저 산림 내 송전탑을 활용하여 무선 IP CCTV(산불 감시 카메라)를 설치한다.
2018년 월드컵 최종예선,작년 최저임금 이하로 봉급을 받은 근로자가 전체 근로자의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