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을 원하거나 도망치려고 하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가 2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전체회의에 참석해 라인사태와 관련한 현안 질의에 답하고 있다.[사진 출처 = 연합뉴스]최수연 네이버 대표는 2일‘라인야후 사태’와 관련해 단기적으로 지분을 매각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전체 회의에 증인으로 나온 최 대표는‘단기적으로 지분을 매각하지 않는 것이냐’는 이해민 조국혁신당 의원의 질의에 “단기적으로는 그렇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최 대표는 지분 매각과 관련한 장기적 계획에 대해 “모든 기업이 그렇지만 중장기 전략 결정에 대해 확답을 드리기 어렵다”고 말했다.
라인야후는 지난 1일 일본 총무성에 제출한 보고서에서 단기적으로는 자본 관계 재검토가 곤란한 상황이지만 네이버 측과 계속 논의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일본 총무성이 지난 3∼4월 라인야후에 자본 관계 재검토 요구를 포함한 행정지도를 하면서 일본이 네이버에서 라인야후를 빼앗으려는 것이 아니냐는 지적이 나왔다.
죽음을 원하거나 도망치려고 하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죽음을 원하거나 도망치려고 하는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2016년에도 드라마 '시그널'로 밀양 사건이 재조명받으면서 의령경찰서 홈페이지 게시판에 A 씨를 질타하는 글이 쏟아졌다.
죽음을 원하거나 도망치려고 하는,자국의 소비시장 부진으로 중국 기업들이 해외로 눈을 돌리면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