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82회 로또당첨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주차된 차량 긁은 남성,비슷한 색상 페인트칠
CCTV 사각지대에서 페인트칠…"처벌 어렵다"주차된 차량을 긁은 남성이 차량과 비슷한 색상으로 페인트칠을 해놨다는 사연이 알려졌다.
지난 1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악질 물피도주범 페인트칠 재물손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지난달 27일 이같은 일을 겪었다는 작성자 A씨는 "차량에 벌레 자국이 많아 사고를 당했는지도 모르고 있다가,6일 세차를 하면서 사고 사실을 알게 됐다"며 "이후 블랙박스를 봤더니 황당한 일이 제게 벌어지고 있었다"고 운을 뗐다.
A씨가 공개한 블랙박스 영상을 보면,제1082회 로또당첨번호A씨의 차량 좌측에 주차해뒀던 가해 차량은 주차를 하던 도중 A씨 차량의 좌측 범퍼와 휠,라이트를 긁었다.A씨의 주장에 따르면,가해자는 차량에서 내려 A씨의 차량을 살핀 뒤,A씨 차량과 같은 흰색 페인트로 사고 자국 위를 덧칠했다고 한다.
A씨는 "사고 당일 차에 타려고 다가가는데 이상한 사람이 제 차 쪽에서 나오더라"라며 "처음에는 문 열린 차량을 찾아다니는 도둑인가 했는데,제 차 문이 정상적으로 잠겨있는 걸 확인하고 아무리 생각해도 수상해서 그 사람을 다시 봤다.그런데 비틀대며 다른 곳으로 가길래 그냥 술에 취한 할아버지인 줄 알았다"고 상황을 설명했다.이어 "사고 내고 페인트칠하고 있을 줄은 상상도 못 했다"고 덧붙였다.
A씨는 "야간이었고 원래 페인트칠을 본업으로 삼는 사람인지 차량용 페인트도 아닌 일반 흰색 페인트로 칠해놨다"며 "사고를 내고 제 차에 페인트칠하다가 제가 등장하니 도망간 것 같다.지금 생각해보니 그 사람이 음주 상태였던 것도 같다"고 털어놨다.이어 "현재 해당 사건을 경찰에 접수했고,진술서 작성 후 가해자를 특정한 상황"이라며 "경찰에게 물피도주와 페인트칠에 의한 재물손괴 모두 처벌 의사를 밝혔다.그런데 경찰에서 가해자가 제 차량에 페인트를 바르는 영상이 폐쇄회로(CC)TV 사각지대에서 칠했기 때문에 재물손괴는 인정이 어렵다고 한다"고 주장했다.
A씨는 "제 차량 블랙박스에도 사고 장면만 녹화됐고,직접 확인하진 못했으나 경찰 측에서는 인근 CCTV에도 가해자가 사고 이후 제 차량과 본인 차량 앞뒤로 돌아다니는 모습만 녹화됐다고 한다"며 "심지어 상대 보험사로부터 대물 접수 알림은 왔으나,가해자는 사과를 한 마디도 건네지 않고 있다.교통조사계 경찰 말에 따르면 가해자는 페인트칠을 한 것에 대해서는 혐의 인정을 했지만 '나도 다른 차량이 내 차를 들이박고 간 적 많다.나는 내 나름대로 조치한 거다'라고 주장하고 있다"고 속상한 심정을 전했다.이어 "경찰은 재물손괴는 적용되기 애매하다고 하는데,제1082회 로또당첨번호물피도주 및 재물손괴죄가 성립할 수 없는 게 맞는 거냐.가해자 본인이 혐의 인증까지 했는데 형사처벌을 받게 할 수는 없는 거냐"라고 의견을 물었다.
해당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혐의가 인정이 될지 안 될지 경찰이 어떤 게 아냐","범인을 잡았다는 거에 감사하시는 게 좋을 듯","그냥 보험처리를 하면 될 것을,제1082회 로또당첨번호저런 말도 안 되는 짓을 왜 하는지 모르겠다",제1082회 로또당첨번호"은근 정성이네","세상에는 신기한 사람이 너무 많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제1082회 로또당첨번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제1082회 로또당첨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가장 최근인 지난 22일에는 미국의 민간기업이 개발한 무인 달탐사선 오디세우스(노바-C)가 달 착륙에 성공했다.
제1082회 로또당첨번호,일본 대표팀 내에서 이토의 잔류를 원하는 목소리가 커지자 소집 해제를 보류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