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한화프로야구 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버지 고 조석래 효성그룹 명예회장의 상속재산을 전액 사회에 환원하겠다고 밝혔던 차남 조현문(55) 전 부사장이 15일 “조현준 효성 회장 등 공동상속인이 지난 14일 공익재단 설립에 최종적으로 동의했다”고 밝혔다.조 전 부사장은 이날 언론에 배포한 알림문에서 이같이 밝히고 “(이번 결정은) 가족 간 화해의 물꼬를 트는 중대한 전환점”이라고 평가했다.
조 전 부사장은 지난달 5일 기자간담회를 열고 “선친이 물려주신 상속 재산을 전액 사회에 환원하겠다”며 “한 푼도 제 소유로 하지 않고 공익재단을 설립해 여기에 출연할 것”이라고 밝혔다.이를 위해 공동상속인인 조현준(56) 회장과 조현상(53) HS효성 부회장의 협조를 요청하기도 했다.
이를 두고 일각에서는‘형제의 난’으로 가족과 의절한 조 전 부사장이 상속재산의 사회 환원 의사를 밝힌 것은 상속세를 감면받기 위한 것 아니냐는 해석이 나오기도 했다.상속재산을 공익법인에 출연하고 공동상속인이 이에 동의하고 협조하면 상속세를 감면받을 수 있다.이에 조 전 부사장은 공동상속인의 협조가 이뤄지지 않아 상속세를 감면받지 못해도 재단은 계획대로 설립하겠다며 해명했다.
재계 관계자는 “당연히 동의해 줘야 할 일”이라며 “아직 풀어야 할 일들이 많겠지만,2022 한화프로야구 일정일단 유산 상속을 놓고 벌어진 형제 간 갈등은 일단락 된 걸로 보인다”고 말했다.
효성 측 관계자는 이날 조 회장 등 공동상속인이 재단 설립에 동의했다고 밝혔다.이에 따라 조 전 부사장의 상속세 감면도 이뤄질 전망이다.
조 전 부사장은 이날 입장문에서 “공익재단 설립에 협조해준 공동상속인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저의 상속재산을 공익재단 설립을 통해 전액 사회에 환원할 수 있게 된 것은 대한민국 대기업 상속 역사에 한 획을 긋는 모범적 선례로 평가받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그는 이어 “중요한 첫 단추를 잘 끼운 만큼 앞으로도 공동상속인 간의 합리적이고 원만한 대화와 협상이 이어져,2022 한화프로야구 일정좋은 결실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2022 한화프로야구 일정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2022 한화프로야구 일정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한 해 평균 약 600명씩 외국인 주민이 이 동네에 유입되고 있다.
2022 한화프로야구 일정,[관련기사]☞ 침착맨, 송파 '53억 빌딩' 샀다…"대출 28억, 싸게 산 건 아냐"☞ 94년생 유명 아이돌, 아들 둔 유부남이었다…"솔직하지 못해 죄송"☞ 현봉식, 양다리·반려견 학대?…'사생활 루머' 유포 전여친 고소☞ [영상] '국대' 김진수, 화풀이 논란…볼보이 향해 '강슛'☞ "더하면 죽어"…광희, 성형고민에 뼈 때린 박형식☞ 3000억 자산가 '살인청부'한 운동권출신 시의원…5억 뇌물 때문? [뉴스속오늘]☞ [단독]부도직전 '수소충전소'…최대주주 가스공사는 "증자 불가"☞ [단독]의사 총궐기에 제약사 직원 동원? 정부 "강요죄 검토"☞ [영상] 주차장 너무 좁다고?…바퀴 접어 좁은공간 '쏙'☞ 떠나는 기업·토박이, 채우는 중국인…'가난한 도시' 된 홍콩☞ 에너지 포퓰리즘이 만든 15조 적자, 미래 '수소'먹거리까지 삼켰다☞ 퇴근길 시위대 우르르…꽉 막힌 도로, '이 사람'이 뚫었다☞ 정부 부처 주간일정 및 보도계획(4~8일)☞ 역사강사 황현필, 건국전쟁 감독 공개비판 "독립운동가 존경 안하나?"☞ "전남편, 애들 얼굴에 대소변을…" 티아라 출신 아름 주장이정현 기자 goronie@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