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라타사라이 대 이스탄불스포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부산시의회,갈라타사라이 대 이스탄불스포르운영 관련 연구용역 착수보고회 개최
25일 열린 이날 회의에는 연구모임 대표의원인 송현준 의원을 비롯해 박대근·이복조·박종율·박종철·박철중·배영숙 의원이 참석했다.
이번 연구용역은 신공항건설공단이 가덕도신공항운영공사로 전환될 것을 대비해 부산시가 국내 최초로 공항운영에 직접 참여하려는 방안에 대한 법·제도적 근거를 마련하고 이에 대한 부산시와 부산시의회의 역할을 구체화하기 위해 추진됐다.
연구용역을 맡은 이경태 비에스상사 본부장은 부산시가 운영하는 모델 개발과 관련해 중국 상하이와 미국 뉴욕·뉴저지 등 해외 사례를 소개했다.
박대근 건설교통위원장은 토론에서 "공항 소유와 운영을 지방정부에서 맡는 것에 대한 취지에 대해 명확히 할 필요가 있다"며 해당 연구 용역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강희성 부산시 신공항추진본부 공항기획과장은 "가덕도신공항은 100만톤 이상의 물류를 처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면서 "국제선만 반영된 활주로 1개본에서 국내선까지 통합된 2개본 확장을 목표로 부산과 동남권 시민들이 인천공항으로 갈 필요 없이 가덕도신공항으로도 충분히 항공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경태 비에스상사 본부장은 "접근성 측면에서 개선되지 않으면 가덕도신공항 운영에 치명적인 단점이 될 수 있다는 점에서 이에 대한 내용도 함께 연구할 계획"이라며 "문화적 가치도 공항에도 포함되는 방안을 제시하여 문화공간으로서 공항 모델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갈라타사라이 대 이스탄불스포르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갈라타사라이 대 이스탄불스포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앵커]어제 의대 증원 규모가 확정발표되면서, 의사들 반발이 더 거세지고 거칠어지는데요.
갈라타사라이 대 이스탄불스포르,부산 수영구 청년 30여명이 18일 국민의힘 부산시당을 찾아 ‘장예찬 공천취소 규탄 대규모 집회’를 벌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