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르 대 유벤투스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얼마 전,경기도 수원에서 20대 남성이 소 곱창 식당에서 소 생간을 먹고 복통과 발열 등을 호소하며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검사 결과 야토병 1차 양성 반응이 나왔는데요.
질병관리청이 최종 확진 가능성은 크지 않지만,인테르 대 유벤투스 라인업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야토병은 야토병균에 감염돼 발생하는 1급 법정 감염병입니다.
야생 토끼를 비롯한 야생 설치류에게 물리거나 접촉했을 때,혹은 균을 가진 야생동물을 만지거나,날것으로 먹었을 때 감염됩니다.
또,동물을 흡혈한 진드기나 모기 등을 통해 균이 옮기도 합니다.
국내에선 1996년,경북 포항에서 야생 토끼를 상처 난 손으로 요리해 먹은 40대 남성이 확진 판정을 받았고요.
2006년 법정 감염병으로 지정된 이후 현재까지는 확진 사례가 없습니다.
전 세계에선 연간 50만 건이 발생하고 있는데,미국에선 연평균 200건 이상이 발생하고 유럽이나 일본 등 각국에서 환자가 나오고 있습니다.
야토병에 감염되면 다양한 증상이 나타나는데 가장 대표적으로는 발열을 꼽을 수 있습니다.
또,물린 곳에 궤양이 발생하거나,인테르 대 유벤투스 라인업부종,인테르 대 유벤투스 라인업오한,인테르 대 유벤투스 라인업두통,기침 등이 동반되기도 합니다.
전파력은 없어 균이 확산할 가능성은 적지만,폐렴이나 혈액 매개로 감염되면 최고 60%의 높은 치사율을 보입니다.
다만,조기에 항생제로 적절한 치료를 받는다면 사망률은 1% 미만으로 크게 줄어듭니다.
질병청은 야토병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선 야외활동을 할 때 곤충 기피제를 발라 물리지 않도록 하고,인테르 대 유벤투스 라인업상처가 난 손으로 동물을 만지지 않는 게 좋다고 밝혔습니다.
또 키우는 토끼나 햄스터 등이 이상행동을 보이면 즉시 수의사와 상담하고,진드기가 많은 곳에서 음식을 조리할 땐 충분히 익혀서 섭취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인테르 대 유벤투스 라인업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인테르 대 유벤투스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서울 강서구 서울식물원에서양회성 기자 yohan@donga.
인테르 대 유벤투스 라인업, ◇ 박재홍> 그러면 지금 세계에서 HBM 반도체를 제일 잘 만드는 회사는 SK입니까? ◆ 이형수> SK하이닉스가 제일 잘하고 있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