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배당기준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핵심요약
화천군,군의회,화천댐 용수 '반도체 산단 공급 결정' 반대 성명
화천지역 시민사회단체 회원들 "여론 무시한 일방 결정 규탄"
화천지역 시민사회단체 회원들 "여론 무시한 일방 결정 규탄"
현대자동차배당기준일류희상 군의장,한기호 국회의원,박대현 도의원과 군의원"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강원 양구지역 댐 건설 반대 여론에 이어 화천군과 화천군의회,지역사회도 정부의 화천댐 용수 반도체 산업단지 공급결정에 반대하는 집단행동에 나섰다.
화천군과 화천군의회는 13일 화천댐 인근 간동면 구만리 파로호 선착장 전망대에서 화천댐 피해 해결 촉구 기자회견을 열었다.
최문순 군수와 류희상 군의장은 공동성명을 통해 "반도체 산업발전은 누구나 바라지만 댐 소재지 주민 의견 수렴도 없이 화천댐으로 인한 상처가 그대로 방치되는 현 상황에서 일방적으로 용수 사용을 결정한 것에 대해 강력히 명확히 반대한다"고 강조했다.
"기존 화천댐으로 빚어진 피해에 대한 합당한 보상을 즉시 시행하라"며 "강원대 산학협력단 조사 결과 휴전 이후인 1954년부터 2022년까지 3조2655억원,연평균으로는 480억원의 직·간접 피해가 발생한 것으로 추산되고 있다"고 밝혔다
화천지역 번영회,현대자동차배당기준일사회단체협의회,새마을회,여성단체협의회,현대자동차배당기준일재향군인회,노인회,사회복지협의회 등 40여개 사회단체 회원들도 화천댐 피해 보상과 지역여론 수렴 등을 요구하고 나섰다.
지역구 한기호 국회의원은 "발전용인 화천댐을 다목적댐으로 변경하려는 움직임은 이미 오래 전부터 시작됐다"며 "화천댐 용수 사용에 대한 합당한 보상이 법 개정 과정에서 반드시 반영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현대자동차배당기준일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현대자동차배당기준일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현역 의원 평가에서 하위 10% 통보를 받은 친문 홍 의원은 앞서 이 대표가 “혁신 공천은 피할 수 없는, 말 그대로 가죽을 벗기는 아픈 과정”이라고 언급한 것과 ‘동료 평가 0점’을 얘기하며 웃은 일을 겨냥해 이렇게 비판했다.
현대자동차배당기준일,노퍽 카운티 연기금 등 주주들이 애플을 상대로 낸 집단소송은 2018년11월 팀 쿡 CEO의 발언이 문제가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