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표교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어제(29일)부터 전국에 많은 비가 내려 지금까지 전국에서 31명이 대피하고 항공기 5편이 결항했습니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는 오늘 오전 5시 기준 부산과 충북,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표교리경남지역 3개 시·군·구에서 21세대 31명이 일시 대피했고,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표교리이 가운데 2명은 귀가하지 않고 마을쉼터나 민간숙박시설에서 머물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아직까지 인명이나 시설 피해는 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와 함께 강풍과 시정 악화 영향으로 김포 4편,사천 1편을 포함해 항공기 5편이 결항됐습니다.
또 군산~말도,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표교리군산~어청 등 2개 항로 3척의 여객선의 운항이 중단되기도 했습니다.
지자체 둔치 주차장과 하천변,야영·캠핑장,해안가 등 689곳의 진입은 통제된 상태입니다.
중대본은 기상 상황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강수 지역 안전관리를 철저히 독려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표교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표교리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안 대표는 자사의 기술이 의료AI 서비스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표교리,안토니우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도 대변인을 통해 낸 성명에서 "탄도미사일 기술을 사용한 북한의 어떠한 발사도 관련 안보리 결의에 반하는 것"이라며 북한의 군사 정찰위성 발사를 강력히 규탄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