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 룰렛 온라인 무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페이스북에 정면 반박
총지출 경상성장률에 연동 가능
[헤럴드경제=박자연 기자]홍남기 전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감사원의‘국가채무비율 왜곡’지적에 대해 "2060년 국가채무비율 수치의 축소 왜곡은 전혀 없었다"고 반박했다.총지출을 경상성장률에 연동하는 방식이 선택가능한 시나리오이자 경제정책 최종책임자로서 고심의 결과물이라는 설명이다.
홍 전 부총리는 6일 페이스북에 감사원의 '2020-2060 장기재정전망' 감사 결과를 정면 반박했다.그는 "국가채무비율 전망의 축소 조작,음료 룰렛 온라인 무료있을 수 없는 일이고 사실도 아니다"라며 "2020년 발표 당시 장관으로서 재정여건,음료 룰렛 온라인 무료예산편성 프로세스,국가채무 수준,국제적 대외관계 등을 모두 감안해 최선의 판단을 하려 했다"고 적었다.
이어 "재량지출이 반드시 경상성장률만큼 늘어나도록 전망하는 게 당연한 것은 아니며 원칙도 아니다"라며 "다양한 시나리오를 검토하도록 했고,음료 룰렛 온라인 무료보고된 대안 중 정책적으로 판단해 선택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 대안에 대해서도 여러 지적이 있을 수 있겠으나 재량지출 증가율을 국내총생산(GDP) 일정 비율 또는 경상성장률에 직연동해 늘어나는 것으로 보는 대안보다는 더 낫다고 판단했다"고 덧붙였다.
홍 전 부총리는 "어려워지는 재정 여건과 관계없이 재량지출 증가율이 40년 내내 일정비율로 계속 과하게 증가할 것이라 전제하는 것은 경험상 예산편성을 담당하는 부서 입장에서도 현실적으로 받아들이기 어려운 것"이라고 지적했다.
감사원 주장대로 재량지출을 경상성장률에 연동시키면,오히려 국가채무를 필요 이상 과잉추계하게 된다는 의미다.
지난 4일 감사원은 홍남기 전 부총리가 지난 2020년 2차 장기재정전망 과정에서 "2060년 국가채무비율이 세 자릿수로 높게 발표될 경우 직면할 국민적 비판 등을 우려해 '두 자릿수로 만들라'고 지시했다"고 밝혔다.
기존엔 경상성장률(성장률+물가)만큼 재량지출이 늘어난다는 전제에서 전망치를 내놨다면,음료 룰렛 온라인 무료의무지출까지 아우르는 총지출을 경상성장률에 연동하는 방식으로 바꾸면서 국가채무비율을 153.0%에서 81.1%로 끌어내렸다는 게 감사원 판단이다.
음료 룰렛 온라인 무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음료 룰렛 온라인 무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BJP의 계획대로 여당 연합이 400석을 차지하면 모디 총리의 역사적인 3연임도 성공하게 된다.
음료 룰렛 온라인 무료,이 CFO는 엔씨소프트 CFO, LG전자(066570)부사장, 코웨이(021240)부사장, 락앤락(115390)대표를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