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플러시문】- qs

NoiseAware Blog

집 냄새

【플러시문】- qs

플러시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양주=연합뉴스) 심민규 기자 = 1일 이른 아침부터 경기 양주시의 3곳 음식점에 수십만원 상당의 배달 음식을 허위로 주문했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배달 음식 (PG) [홍소영 제작] 일러스트
배달 음식 (PG)
[홍소영 제작] 일러스트

경기 양주경찰서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6시께 양주시 A 음식점에 배달 앱으로 30만원어치 음식 배달 주문이 접수됐다.

해당 주문 건의 배달 주소는 양주시 회천동의 한 주유소였다.

주문 요청사항에는 주유소 사장의 개인 휴대전화 번호를 남겼다.

또 '만나서 카드 결제'라는 후불 결제 시스템을 이용한 것으로 전해졌다.

A 음식점 사장은 오전부터 많은 음식이긴 하지만 개인 휴대전화 번호가 적혀 있어 의심하지 않고 주문을 수락해 음식을 조리한 후 배달을 진행했다.

그러나 배달 기사가 해당 주소에 도착했으나 음식을 주문한 사람이 없었다.오히려 이 주유소에는 다른 음식점에서 배달 온 기사들로 몰린 상황이었다.

주유소 사장도 음식 주문에 대해 '금시초문'이라고 답하며 난처해하고 있었다.

결국 음식들은 그대로 전부 회수됐으며,플러시문결제는 진행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A 음식점 사장은 "오전 7시에 주유소에 배달을 갔는데 경찰서에서 만난 다른 사장님은 오전 7시 30분에 주문이 들어왔다고 했다"며 "새벽부터 아침까지 꽤 많은 가게에 이러한 일이 발생한 거 같다"고 말했다.

신고받고 출동한 경찰이 확인해보니 이날 오전,플러시문이 같은 피해를 본 음식점은 A 음식점을 포함해 모두 3곳이었다.

이들 음식점이 되돌려받지 못한 음식값은 45만원 상당이었다.

경찰 관계자는 "주유소 사장을 대상으로 참고인 조사를 진행했으며 추가 피해는 더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며 "주문자를 특정해 자세한 사건 경위를 파악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플러시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플러시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밸류업 기대감이 선반영되며 지난달 주가가 급등했던 증권과 보험 관련주의 조정과는 반대로 은행주들은 굳건한 모양새다.

플러시문,광주=뉴시스  전남대 병원장인 정신 교수는 “학장님께서 말씀하신 바와 같이 몇 년 전부터 계속해서 제기되어 온 필수 의료 분야에서의 인력 부족 문제에 대해 우리 의료계에서도 좀 더 일찍 적극적으로 대응하지 못했던 점이 아쉽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