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홍현석 아시안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소방공무원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현대자동차그룹이 이번에는 제주지역에 회복지원 차량을 전달했다.
현대차그룹은 27일 제주시 구좌읍 행원 수소 수전해 실증단지 내 CFI(Carbon Free Island,홍현석 아시안컵탄소 없는 섬) 에너지미래관에서‘소방관 회복지원 수소버스 전달식’을 개최했다.전달식에 참석한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은 “국민의 안전한 일상을 만드는 영웅들이 지지치 않고 본연의 임무를 안전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현대차는 재난현장 소방관들의 과로와 탈진을 예방하고 심신회복을 돕기 위한 회복지원차를 기부해 오고 있으며,홍현석 아시안컵이번이 여덟 번째다.회복지원차 지원 프로젝트는 헌신적인 투혼과 열정으로 위험에 맞서며 국민의 안전을 수호하는 소방원들의 복지에 깊은 관심을 가져온 정의선 회장의 적극적인 제안으로 이뤄졌다.
현대차는 청정 제주도에 무공해 친환경 수소전기차(FCEV) 기반 회복지원 버스를 전달했다.내륙과 달리 산불 등 대형 화재 진압보다 해난구조,강우와 태풍으로 인한 피해지역 구호활동을 위해 장시간 현장 대기가 필요한 제주도의 지역적 특성을 고려해,오염물질 배출 없이 현장 상황실 및 회의실 역할까지 수행이 가능한 소방관 회복지원 수소전기버스를 배치했다.
이어 “오늘 기증되는 회복지원차는 수소사회 비전의 땅인 제주에 꼭 맞게 현대차그룹의 수소 기술을 집대성한 수소연료전지 차량으로 제작했다”며 “청정 제주의 생명과 자연을 지키는 소방관분들이 깨끗한 공기와 함께 휴식을 취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남화영 소방청장은 “재난현장 소방대원의 신체나 심리 상태까지 세심하게 배려한 회복지원차와 함께 국민 안전 확보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며 “최고의 기술력으로 제작된 소방관 회복지원 수소전기버스를 제공해 주신 현대차그룹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