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개막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의협은 18일 입장문을 내고 "최근 배우 황보라 씨가 모 유튜브 제왕절개 후기 게시를 통해 '의료파업 때문에 무통주사를 못했다'는 주장을 했다"며 "다수의 언론이 유튜브 내용을 인용해 보도한 부분에 대해 심각한 유감을 표함과 동시에 정정보도를 요청한다"고 밝혔다.
의협은 황씨의 주장이 논리적으로 잘못됐다고 주장했다.의협은 "황씨가 제왕절개로 분만한 지난 5월 의사 파업은 없었기 때문에,프리미어리그 개막의사 파업 때문에 무통주사를 맞지 못했다는 것은 명백히 잘못된 보도"라며 "무통주사와 페인버스터는 제왕절개 수술 중에 시행하는 시술로,프리미어리그 개막황씨가 수술 후에 의사가 없어서 무통주사를 맞지 못했다고 주장하는 것도 논리적으로 말이 안 되는 주장"이라고 강조했다.
앞서 황씨는 지난 16일 한 유튜브 채널에 제왕절개 출산 당시를 의사파업 때문에 통증 완화 치료를 받지 못했다고 말했다.
황 씨는 "무통 주사를 맞으면 안 아프다던데,프리미어리그 개막다음날 미친 듯이 아팠다.누가 칼로 배를 찢어서 뜨끈한 불로 칼로 막 쑤시는 느낌이 들었다"며 "페인버스터라는 게 있는데 아플 때마다 누르는 거라고 하더라.근데 나에게는 페인버스터라는 걸 안 줬다"며 "알아보니 의료 파업 때문에 담당 의사가 없다는 거다.내가 다 견디고 있었다.2~3일 지나니 좀 낫더라"고 발언했다.
프리미어리그 개막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프리미어리그 개막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프리미어리그 개막,A 씨 일당은 오늘(21일) 새벽 0시 50분쯤 서울 강남구에서 40대 남성 B 씨 등을 만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