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프도리아 대 스페치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노브레이크는 서울경제진흥원(SBA)과 함께‘새싹(SeSAC) 청년취업사관학교 – 데이터센터 인텔리전스 보안 엔지니어 양성 과정’을 운영,참여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모집 과정은 오는 21일 교육생 모집을 마감하고 8월 5일 개강 예정이다.
8월 진행되는 데이터센터 인텔리전스 보안 엔지니어 양성 과정은 다수의 공공기관 및 국내 유명 스타트업의 보안 컨설팅 경험을 보유한 임직원들이 직접 실무 중심의 강의를 진행하는 교육과정으로 17년의 보안 컨설팅과 20년의 보안 강의 경력을 바탕으로 한 전문 보안 인력 양성 프로그램이다.
보안,삼프도리아 대 스페치아오픈소스,클라우드 분야의 전문가 멘토링을 포함하여 레드햇,구글,팔로알토네트웍스와 같은 다양한 글로벌 기업의 공인 강사 자격을 보유한 전문가들이 현업에서 검증뙨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직접 교육을 진행한다.
본 교육 과정은 보안,오픈소스,클라우드 분야의 임직원이 직접 실무 멘토링에 참여하여 실무 중심의 프로젝트 수행을 통해 보안 전문인력을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노브레이크 보안 교육은 삼성,삼프도리아 대 스페치아KT,LG 등 국내 대기업의 컨설팅 경험은 물론 경찰청 사이버수사대,삼프도리아 대 스페치아대검찰청 디지털범죄수사 등 국내 사이버수사관 양성 경험을 보유한 강사진이 직접 교육에 참여하는 과정으로 최신기술을 실무에서 즉시 활용 가능한 수준으로 트레이닝 할 수 있도록 ㈜노브레이크가 직접 개발한 최신 교육교재 및 실습 콘텐츠,다양한 실습으로 구성되어 있다.
교육생의 관심 분야와 기초지식 유무,보유 기술 수준에 따라 맞춤형으로 교육 과정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삼프도리아 대 스페치아협약을 맺은 기업 소속 기술 전문가들이 강의에 참여하는 등 맞춤형 전문 교육훈련을 진행할 방침이다.
교육참여자는 전문가 특강 및 멘토링을 통한 실무 중심의 교육 뿐만 아니라 협약 기업 및 연계 기업으로의 취업 지원,삼프도리아 대 스페치아기술 중심의 맞춤형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컨설팅과 더불어‘기업매칭데이‘1대1 창업 멘토링’등 새싹 수료생만을 위한 특화된 취·창업 프로그램을 제공받을 수 있다.
모든 교육 혜택은 전액 무료 (예치금 20만원,수료 후 반환)이고,교육 중에는 중식/간식이 제공되며,수료생에게는 수료증이 발급된다.
교육은 오는 8월부터 2025년 1월까지 6개월 간 청년취업사관학교 금천캠퍼스에서 진행되며,만 15세 이상의 취업의지가 있는 서울시민을 대상으로 모집 중이다.기초지식 테스트와 면접 등을 거쳐 교육 대상자 25명을 선발하며,자세한 내용은 청년취업사관학교 새싹(SeSAC)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노브레이크는 최신 보안 기술에 대한 신규 과정을 연구개발 하여 빠르게 공급하고 있으며,레드햇코리아,한국오라클,팔로알토네트웍스,컨플루언트(카프카) 등 글로벌 기업들과 파트너 관계를 통해 공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국내외 대기업,관공서는 물론,유명 스타트업의 보안 컨설팅 경험과 수사기관의 디지털 범죄 수사 관련 기관의 연구 및 교육경험을 융복합 컨설팅을 진행중이다.
삼프도리아 대 스페치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삼프도리아 대 스페치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런데 지역신문 기자를 하며 지역 곳곳 사람이 살고 있다는 걸 알았다.
삼프도리아 대 스페치아,너무 달리다 보면 지칠 수 있고,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니까 크게 부딪히면 아플 테니 좀 쉬면서 마음도 단단히 여미고 힘내라고 말하고 싶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