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샹형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수입 전기차 할인 폭 더 커져
e-트론55는 이달 30% 깎아줘
[파이낸셜뉴스] 잇따른 전기차 화재로 전기차에 대한 불안감이 커지는 가운데 자동차 회사들이 전기차 할인을 확대하거나 예정에 없던 프로모션에 나섰다.
13일 자동차 업계에 따르면 현재 할인율이 20%가 넘는 수입차 모델 30개 가운데 22종이 전기차다.
아우디는 전기차인 e-트론 55 콰트로를 정상가에서 29.5% 할인된 8256만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e-트론 스포츠백과 e-트론S 콰트로 할인율도 29.5%다.고성능 전기차인 RS e-트론 GT 역시 24.5% 할인된 1억5372만원에 선보이고 있다.
BMW의 전기차 i7 xDrive 60은 지난달까지 할인이 없다가 이달 들어 12.7% 싸게 팔고 있다.iX xDrive 50 스포츠플러스도 이달부터 12.9% 할인된 1억3500만원에 판매 중이다.
업계는 아우디와 BMW가 할인에 나선 만큼 경쟁사들도 할인에 동참할 것으로 보고 있다.전기차 판매량이 줄어들면 할인 폭이 더 늘어날 수도 있다는 전망이 나온다.
아울러 현대자동차는 전기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하와이 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등 프로모션을 강화하고 있다.현대차는 아이오닉 5,이샹형 월드컵아이오닉 6,이샹형 월드컵코나일렉트릭 등 전기차를 내년 8월까지 출고하는 국내 고객에게 미국 하와이에 있는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스(HGV) 계열 호텔의 2박 숙박권을 제공하는 등 전기차 판매에 공을 들이고 있다.
#BMW #아우디 #전기차 #현대자동차
이샹형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이샹형 월드컵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빅터 원제중 중국 상하이교통의과대 전염병 및 통계학과장은 “장기적으로 간헐적 단식을 실천하면 심혈관 질환을 비롯한 여러 사망 위험성을 줄일 것으로 기대하고 연구했다”며 이 같은 연구결과가 놀랍다고 말했다.
이샹형 월드컵,실제로 프랜차이즈 기업인 투썸플레이스·카페베네·KG할리스F&B(할리스)·제너시스비비큐(BBQ 치킨)·본아이에프(본죽) 등이 IPO 시장에 도전했으나 거래소의 문턱을 넘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