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티모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소속사 코즈엔터테인먼트는 오늘(24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지코를 대상으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SNS 등에서 행해지고 있는 명예훼손과 모욕,허위사실 유포 등 악성 게시물과 댓글을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이번 루머는) 아티스트와 전혀 관련이 없음이 명확히 드러났으며,볼티모어악의적 루머와 허위사실 유포가 묵과할 수 없는 수준으로 심각해지고 있다”며 “강력한 법적 조치가 시급하다고 판단해 수사기관에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소속사 측은 또,앞으로도 악성 게시글을 채증해 추가로 고소장을 접수할 방침이며,볼티모어어떠한 경우에도 선처와 합의는 없다고 전했습니다.
앞서 지난 22일 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고 구하라 씨의 금고를 훔쳐간 범인의 몽타주가 공개됐고,일부 네티즌들을 중심으로 지코 연루설이 제기됐습니다.
[사진 출처 : 코즈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캡처]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볼티모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볼티모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날 빅5 병원 등 전국 주요 병원에서 전공의들의 근무 중단 여파로 수술이 연기되고 진료에 차질을 빚은 환자와 환자 보호자들은 “환자 목숨이 왔다 갔다 하는데 뭐 하는 짓인가” “(의사들의 집단행동을 보도한) 뉴스를 볼 때마다 속이 뒤집힌다”며 분노와 우려의 목소리를 동시에 높였다.
볼티모어,본조사 연기 뒤 감감무소식21일 숙대와 이 대학 민주동문회에 확인한 결과 김 여사 석사논문 에 대해 여전히 논문 검증을 진행하고 있으며, 발표 예정시한 또한 정해놓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