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일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부산=뉴시스]권태완 기자 = 최근 잇단 화재 사고로 '전기차 공포'가 확산되자 부산 기장군이 내년부터 전기차 충전시설의 지상 이동과 화재 진압을 위한 질식소화포 구입 지원 예산을 늘린다.
기장군은 공동주택 내 지하층의 전기차 충전시설 안전관리를 위해 내년부터 '공동주택관리지원사업'을 확대 추진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군은 내년도 본예산을 편성할 때 공동주택관리지원사업 예산을 현재 7억원에서 10억원으로 늘려 전기차 화재 예방과 대응을 위한 안전 시설물 구입 및 설치비용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군은 전기차 충전시설의 지상 이동과 화재 진압을 위한 질식소화포 구입 등을 지원할 방침이다.
정종복 기장군수는 "이번 지원 사업 확대로 전기차 화재로부터 안전한 주거 환경이 조성될 수 있길 기대한다"며 "또 효과적인 전기차 화재 대응을 위해 신규 설치되는 전기차 충전시설은 지상 설치를 권고드린다"고 말했다.
현재 기장군 내 총 58곳의 의무관리대상 공동주택(300세대 이상) 단지 중 전기차 충전 시설이 설치된 공동주택은 총 55개 단지이며,7월2일 야구충전시설 설치 대수는 989대다.이 중 90%가 넘는 902대가 지하 주차장에 설치돼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7월2일 야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7월2일 야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작성자 A씨는 "얼마 전 지인이 아기 돌잔치를 한다고 해서 축하해주러 갔다"라며 "축의금 내고 밥 먹고 있으니 돌잔치가 시작됐다.
7월2일 야구, 한편, 삼성디스플레이의 열린노조 역시 사측과의 임협이 결렬됐다고 판단하고 중노위 조정 신청을 예고했고 삼성바이오로직스 노조 역시 지난 16일 인천지방노동위원회에 노동쟁의 조정신청서를 제출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