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카바텔리 버킷백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현대미술 작가 8인 영상·설치 작품 전시
[서울=뉴시스] 홍찬선 기자 =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이학재)는 예술경영지원센터와 함께 오는 10일부터 11월10일까지 4개월간 미디어아트 기획전시‘기기 밖의 유령’전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는 공사와 예술경영지원센터가 공동주최한‘인천국제공항 미디어아트 전시 지원 공모’에서 선발된 전도유망한 국내 아티스트 8명의 영상 작품 11점과 설치 작품 5점을 선보인다.
‘기기 밖의 유령’전은 공항이 도시와 도시를 연결하듯 현대인이 인터넷과 통신 기기를 통해 연결되고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세상에 살아가고 있다는 점에 주목했다.
가상과 실재를 경계 없이 오가며 더 이상 우리의 정체성을 명확하게 정의하기 어려운 디지털 시대에서 이러한 주제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작가들의 작업 과정을 선보인다.
특히 가상공간과 현실공간 간의 관계를 탐구하고,코스 카바텔리 버킷백기술이 우리의 감각 경험을 어떻게 재구성하고 새로운 시공간적 환상을 만들어내는지 실험하는 작품들로 전시를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전시는 미디어아트 송출이 가능한 인천공항 내 대형 스크린과 제2여객터미널 출국장 내 전시공간을 활용해 진행되며,코스 카바텔리 버킷백공항 이용객 등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이학재 공사 사장은 "대한민국의 관문 인천공항에서 한국의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소개함으로써 해외 여행객들에게 한국의 문화를 알리고,코스 카바텔리 버킷백공항 이용객들에게 인천공항만의 차별화된 문화예술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코스 카바텔리 버킷백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코스 카바텔리 버킷백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전인대 폐막을 하루 남겨놓은 10일 차량 지붕 위에 3세트의 감시카메라가 쉽세 없이 돌아가고 있었다.
코스 카바텔리 버킷백,그 모든 포기했던 선택들에 아쉬움이 아주 큰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