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생제르망 역대베스트 11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제 협·단체,파리생제르망 역대베스트 11온도주의 동참 선언
"카페·상점도 적정 실내온도 준수"
[세종=뉴시스]손차민 기자 = 산업통상자원부가 여름철을 맞아 실내온도를 26로 유지하자는 대국민 에너지절약 캠페인에 나섰다.
산업부는 10일 서울 명동에서 시민단체,파리생제르망 역대베스트 11경제 및 산업 협·단체,에너지 공기업 등과 함께 '여름철 에너지절약 캠페인 출범식'을 개최했다.
이날 출범식에서는 시민들과 함께하는 온도주의 선언식,건강하고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한 어린이 뮤지컬이 마련됐다.
산업부는 출범식 후 시민단체와 함께 명동거리 상가를 중심으로 '문 닫고 냉방 동참'을 위한 거리 캠페인도 전개했다.
경제 및 산업 협·단체들은 온도주의 캠페인 동참을 선언하며 매장,사무실,파리생제르망 역대베스트 11상가 등에서 적정온도를 준수해 상업부문 에너지절약을 실천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최남호 산업부 2차관은 "상업부문 냉방의 전력소비는 여름철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전체 전력소비의 10% 이상을 차지하는 큰 부분으로 가정에서뿐 아니라 카페,파리생제르망 역대베스트 11상점 등 밖에서도 여름철 적정 실내온도 준수를 통한 에너지절약에 동참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리생제르망 역대베스트 11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파리생제르망 역대베스트 11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또 의협이 전공의들에게 보건의료정책 개선책을 듣기 위해 실시한 '수기 공모 사업'에는 같은 날 기준 약 700명이 접수했다.
파리생제르망 역대베스트 11,신화통신은 “중국과 스페인의 합의에 따라 또 다른 어린 판다 한 쌍이 마드리드로 보내질 것”이라며 “판다를 기반으로 한 양국민간의 우호는 더욱 돈독해질 것”이라고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