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토키 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 강남구에서 교통사고를 내고 도망쳤다가 경찰에 검거된 전직 축구선수가 결국 음주운전 혐의를 인정했다.
MBC 보도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12일 전직 축구선수 이모(35)씨를 사고후미조치,긴토키 짤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해 수사를 진행했다.
이씨는 이날 6시6분쯤 강남구 논현동에서 인도 위 변압기를 들이받고 도주했고 이후 자택에서 긴급체포됐다.
이씨는 체포 당시 음주운전 혐의를 부인한 것으로 전해졌으나 이후 조사 단계에서 "당황해서 안 마셨다고 했다"며 진술을 번복한 것으로 파악됐다.
또한 경찰은 이씨가 한 차례 도주한 점을 고려해 구속영장 신청도 검토하고 있다.
한편 이씨는 2010년 강원FC에 입단해 일본과 말레이시아 등지에서 선수 생활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현재는 축구선수로 뛰지 않는 상태다.
긴토키 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긴토키 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정부는 또 '의대 증원 백지화'를 제외한 전공의들의 기존 7대 요구사항을 정책에 반영하는 등 질 높은 수련 교육이 이뤄지도록 하겠다고 공언했다.
긴토키 짤,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인생은 구름 같은 것…" '서울 탱고' '첫차' 부른 방실이 별세☞ [르포] "한 번이라도 투석 거르면 우리 엄마 돌아가실 수도 있는데…"☞ '이준석 사당화' 게시글에 文 '좋아요'…文측 "단순실수, 취소"☞ 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 연예계 은퇴·결혼 발표☞ '회삿돈 횡령' 박수홍 친형 징역 2년에 쌍방 항소☞ 독일 '신데렐라성 살인사건' 미국인 종신형 받을듯☞ 엄마 된 '전 리듬체조 스타' 손연재, 산부인과에 1억원 기부☞ "잘 키울 자신 없어서" 5살 아들 살해한 엄마 2심도 징역 10년☞ 여의도서 한우 먹고 서촌 카페…샬라메 목격담 이어져▶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