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무료 러시안 룰렛 게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8일 정보기술(IT)업계에 따르면 최근 구글은‘인기 급상승 검색어’를 제공하기 시작했다.모바일과 PC에서 구글 웹사이트에 접속한 후 중앙의 검색창을 클릭하기만 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날 오전 10시 기준‘파리 올림픽‘자라 세일‘서울 마라톤 접수‘자낳대:발로란트‘집단 휴진 병원 리스트‘한화 청주 야구장‘리베이트 고려제약’등이 인기 급상승 검색어 리스트에 올라와 있다.
구글은 지난해‘구글 트렌드 페이지’의 실시간 인기 메뉴를 통해‘일별 인기 급상승 검색어’를 제공한 바 있다.하지만 실시간으로 정보가 연동되는 것은 아니라고 해명하며 실시간 검색어 서비스 도입 논란에 선을 그었다.하지만 이번에는 검색창을 기반으로 이슈를 빠르게 전달해 사실상 실시간 검색어 서비스를 되살린 것이라는 시선을 받고 있다.
앞서 네이버와 다음을 비롯한 국내 포털은 실시간 검색어가 여론 조작과 매크로 악용 등 부작용에 지난 2020년부터 2021년 사이 실시간 검색어 서비스를 종료했다.이후 네이버와 다음 모두 인공지능(AI)이 추천하는 주제와 관련된 콘텐츠를 공유하는 서비스를 선보였지만,무료 러시안 룰렛 게임정치권으로부터 실시간 검색어 서비스와 다르지 않다며 저지를 당하기도 했다.
구글뿐 아니라 엑스(X)의‘실시간 트렌드,무료 러시안 룰렛 게임마이크로소프트(MS)의‘현재 트렌드,무료 러시안 룰렛 게임틱톡의‘인기 해시태그’등 글로벌 플랫폼들도 실시간 검색어와 유사한 기능을 탑재했다.이에 국내 포털에 대한 차별 논란이 이어지고 있다.
복수의 IT업계 관계자는 “글로벌 포털은 AI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한 실시간 검색어 서비스에 힘을 실어 주는데 우리나라 포털은 온갖 규제에 가로막혀 있다”며 “이용자들이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채널이 요즘에는 너무 많고 비정상적 트래픽을 관리하는 조직이 있어 여론을 좌우하는 것이 어려운 일이 됐는데 성장동력을 묶어놔 세계시장에서 경쟁할 수 없게 만들었다”라고 우려했다.
실제로 인터넷트렌드에 따르면 지난달 국내 검색 엔진 점유율은 네이버가 56.65%로 1위를 차지했다.구글과 다음은 각각 35.48%와 3.64%를 기록했다.네이버와 구글 간 국내 검색 점유율 격차는 21.17%포인트(p)로,무료 러시안 룰렛 게임지난해 말(30.99%p) 대비 줄었다.네이버 점유율은 3.36%p 하락했지만,무료 러시안 룰렛 게임구글 점유율이 6.38%p 상승해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