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을병정 뜻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창조적 혁신과 공격적 경영을 통해 우리나라 패션산업 발전 역사와 함께 해온 부산의 향토기업 세정그룹(회장 박순호)이 창립 50주년을 맞았다.
세정그룹은 1일 부전동 부산롯데호텔 3층 크리스탈볼룸에서 박순호 회장,박이라 사장 등 경영진을 비롯한 임직원과 협력업체,대리점주와 창립 50주년을 축하하기 위한 외부인사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50주년 기념식‘THE GREAT SEJUNG’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형준 부산시장,양재생 부산상공회의소 회장,빈대인 BNK금융지주 회장,신정택 세운철강 회장,백종헌 국회의원,손삼석 천주교 부산교구장,갑을병정 뜻허남식 신라대학교 총장,노찬용 영산대학교 이사장 등 관계,정치계,갑을병정 뜻상공계,갑을병정 뜻언론계,종교계,학계 주요인사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 인디안 전속모델 배우 남궁민,올리비아로렌 전속모델 배우 이지아,트레몰로 전속모델 배우 박성훈 등도 자리를 함께했다.
세정그룹의 모 회사인 ㈜세정은 부산에서 1974년‘동춘섬유공업사’로 출발해 1991년 ㈜세정으로 법인 전환한 뒤 현재는 ㈜세정을 비롯한 8개 관계사와 1개의 사회복지법인을 보유하고 전개 브랜드만 13개에 이른다.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웰메이드,갑을병정 뜻남성복‘인디안,여성복‘올리비아로렌,주얼리‘디디에두보’가 있다.
세정그룹은 IMF,글로벌금융위기,갑을병정 뜻코로나19 등 지난 50년간 숱한 위기가 있었지만 그때마다 유통의 혁신,브랜드의 다변화,신규 사업 진출 등으로 위기를 돌파하며 영속적인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패션 대기업들이 외형 확장과 효율화를 위해 점차 수입 브랜드를 늘리는 상황에서도 세정그룹은 자체 브랜드를 육성하고 차별화된 디자인과 상품개발에 주력하며 독자적인 패션길을 개척해왔다.
창업 후 지금까지‘나는 나의 혼을 제품에 심는다'는 창업 이념 아래 최고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오며 부산지역을 대표하고 나아가 국내를 대표하는 패션,유통,라이프스타일 전문 기업으로 성장했다.
이날 세정그룹은‘품격 높은 삶의 변화를 주도하는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매니지먼트 그룹’이라는 새로운 비전을 선포하고 새로운 100년 역사의 포문을 열었다.
세정그룹의 전략 방향성은 △기존 비즈니스 포트폴리오 강화 △온·오프라인 통합 유통체계로 패션 사업 생태계 구축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론칭·글로벌 시장 진출 등 급변하는 환경에 따른 기회를 포착하고 위협 요소에 슬기롭게 대처해 아시아와 글로벌 시장으로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박순호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세정그룹 성장의 역사는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온 임직원 여러분과 협력업체 및 대리점주의 노력과 열정 덕분”이라며 “나아가 세정그룹의 100년 기업을 향한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으로 한계를 극복하고 패션은 물론 고객의 삶 전반의 다양한 분야에서 선두 기업으로 성장해 국가산업 발전에 기여하자”고 당부했다.기념사 말미에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확대라는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고자 ESG 경영을 강조하며 환경과 이웃,문화와 사회에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이어 ㈜세정 박이라 사장 역시 창업주 박순호 회장과 세정인 모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박 사장은 “우리가 함께 일궈 온 세정의 아름다운 50년의 여정을 축하하고 장인정신의 창업 이념을 계승하여 앞으로도 고객의 아름다운 생활문화와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의 기준을 만들어 아시아 시장 우위 확보에 주력할 것”이라며 글로벌 그룹의 도약 의지를 내비쳤다.
세정그룹은 ㈜세정,㈜세정글로벌,㈜다니 등 패션·유통 사업을 필두로 아름다운 주거 문화를 창조하는 인테리어사업 ㈜네스티지,갑을병정 뜻정보 혁신을 선도하는 IT사업 ㈜세정아이앤씨,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유통하는 라이프스타일 유통사업 ㈜세정씨씨알,고객 상담·텔레마케팅 대행 사업 ㈜원커넥트,플랜테리어 공간 컨설팅 (주)나아바코리아 등 8개의 관계사와 사회복지법인 세정나눔재단으로 구성돼 있다.
갑을병정 뜻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갑을병정 뜻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쓰레기 분류 작업도 척척…인간 노동 대신하는 인공지능 로봇 [고든 정의 TECH+][서울신문 나우뉴스]젠로보틱스의 헤비 픽커 4.
갑을병정 뜻, SK그룹의 AI 전문 임원 수는 53명으로 지난해 1분기 14명에서 39명이나 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