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대 kt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일론 머스크와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AFP연합뉴스
12일(현지시간) 엑스(X·옛 트위터)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던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과 엑스 소유자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 간 대담이 지연됐다.
이날 엑스에는 "트럼프-머스크 대담에 접속을 시도했으나 라이브 스트리밍이 되지 않는다"는 네티즌들의 메시지가 잇달아 올라왔다.
당초 트럼프 전 대통령과 일론 머스크의 대담은 미국 동부시각 오후 8시부터 엑스를 통해 실시간 중계가 이뤄질 예정이었다.
이에 머스크는 자신의 엑스 계정을 통해 "오늘 800만명의 동시 접속 테스트를 했었다"며 "엑스에 대규모 디도스 공격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이어 "우리는 동시 접속한,nc 대 kt보다 적은 수의 청취자들과 더불어 오후 8시 30분부터 대담을 진행할 것이며,nc 대 kt그 후 편집하지 않은 음성 파일을 올리겠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대담은 당초 예정된 시각보다 30분 지연된 오후 8시 30분에 시작됐다.
nc 대 kt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nc 대 kt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조사에는 전체 늘봄학교 학생 학부모의 30%가 참여했다.
nc 대 kt,"테슬라용 엑스로 먼저 배송" CNBC 보도 반박머스크, CNBC 기자에게 "거짓말쟁이" 비판 [서울=뉴시스]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는 테슬라의 인공지능(AI) 개발이 기존 계획했던 대로 이뤄질 것이라는 입장을 4일(현지시각)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