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호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복현 금융감독원장이 자녀가 재학 중인 초등학교에서 일일강사로 나서 금융 수업을 진행했다.
금융감독원은 올해 5∼6월 이 원장을 비롯해 임직원 20여명이 각급 학교를 방문해 금융교육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이 원장은 전날 초등학교 5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은행,김지호 야구증권사,김지호 야구보험사 등 금융사의 종류와 역할을 설명하고 용돈 관리의 중요성을 가르쳤다.학생 눈높이에 맞춰 동영상과 OX퀴즈 등을 활용해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 냈다고 금감원은 전했다.
이 원장은 강연에 앞서 학교 관계자와 만나 청소년 대상 금융 범죄 우려가 커지면서 금융교육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는 점에서 공감대를 형성했다.이어 금감원의 '1사1교 금융교육'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금감원은 지난해부터 재능기부의 일환으로 임직원이 연고가 있는 학교나 교육을 희망하는 학교를 방문해 금융 지식을 전파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지난해에 14명이 참여했으며 올해도 20여명이 동참했다.이 원장은 지난해 11월에는 제주대에서 금융교육에 나섰다.
금감원은 앞으로도 임직원의 재능기부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면서 금융교육에 대한 관심과 호응을 유도해 나갈 계획이다.교육을 받은 학생들은 금융에 관한 새로운 지식을 배우고 다양한 금융 관련 진로를 알아볼 수 있어 만족도가 높았다는 반응이 많았다고 금감원은 전했다.
김지호 야구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김지호 야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국민의 눈높이를 못 맞추고 있고, 당 지지자들이 불안해한다.
김지호 야구,#대학 #등록금 #폐교[이광빈 기자]전국 4년제 사립대의 어려운 현실을 전반적으로 보셨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