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노사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사고 이틀 전에도 불났지만 자체 진화지난 24일 경기도 화성시 일차전지 업체 아리셀 공장 화재 현장에서 시신이 추가발견되면서 사망자가 23명으로 늘었다.이 업체에서는 지난 22일에도 화재가 발생했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25일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전 화재 현장인 아리셀 공장 3동 2층에서 시신 1구가 추가로 발견됐다.시신은 훼손이 심해 당장 신원을 확인하기는 어려운 것으로 알려졌다.추후 DNA 채취와 유족 대조 등을 거친 뒤에야 인적 사항이 밝혀질 전망이다.
사망자의 국적은 한국인이 5명,치노사모중국인 17명,치노사모라오스인 1명으로 추정된다.한국인 중에는 중국에서 한국으로 귀화한 사람이 1명 포함됐다.성별로는 남성이 6명,치노사모여성이 17명이다.23명 중 신원이 확인된 사람은 최초 사망자인 50대 A 씨(한국국적)와 소사체로 수습된 40대 B 씨(중국→한국 귀화) 등 2명이다.경찰은 당일 노동자 명단 등을 토대로 사망·실종자의 국적 분류를 마쳤다.
아리셀 공장에서는 지난 22일 오후에도 리튬 배터리로 인한 화재가 발생했던 것으로 확인됐다.
아리셀 관계자는 25일 오후 공장 앞에서 진행한 브리핑에서 “토요일이었던 지난 22일 오후에도 2동 1층에서 화재가 1차례 발생했다”고 밝혔다.당시 불은 작업자가 배터리에 전해액을 주입하는 공정을 하던 중 발생한 것으로 파악됐다.다만 당시에는 작업자가 이상 현상을 파악하고 배터리를 별도 공간에 둬 불이 번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이에 작업자들이 공장에 비치됐던 소화기를 이용해 화재를 자체진화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화재사실은 소방당국에 통보되지 않았다.
고용노동부는 산업안전보건법과 중대재해처벌법 위반 여부를 수사하기 위한 전담팀을 설치했으며,치노사모경찰과 소방당국 등은 25일 오전 11시 30분부터 현장 합동 감식을 통해 화재 원인 규명에 나섰다.
치노사모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치노사모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3GW 대비 31GW 증가한 규모다.
치노사모,이런 가운데 최근 서울 등 주요 지역에서 ‘공급절벽’ 현상이 나타나며 전셋값은 지속해서 오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