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패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0일 서울서 제9차 신규 규제자유특구 공동출범식 열려
경남,전국 최초 2개 동시 선정,기업 애로해소 노력 성과
특구 중심의 전·후방 산업 생태계 조성 위한 발전상 제시
경남도는 이날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제9차 신규 규제자유특구’공동 출범식에 참석해 성공적인 특구 추진을 다짐했다.
출범식에는 오기웅 중소벤처기업부 차관,신규 5개 특구(경남 2,대구 1,경북 1,아시안컵 패치충남 1) 지자체 경제부지사,특구사업자,유관기관,관련 산업 기업 등 200여 명이 참석해 본격적인 사업 시작을 알렸다.
규제자유특구는 각종 규제로 인해 제작·실증이 불가능한 기술을 비수도권 지역에 지정된 특구에서 제약없이 시험·실증·개발할 수 있는 특례를 부여받는 혁신적인 제도로,국무총리 주재 위원회를 통해 중소벤처기업부가 지정한다.
규제자유특구로 지정되면 규제샌드박스(규제 신속확인,실증특례,아시안컵 패치임시허가)가 적용되며,최대 4년간 사업화,인프라 구축 등에 있어 국비가 지원된다.
이번 행사는 지난 4월 국무총리 주재‘규제자유특구위원회’에서 지정된 제9차 신규 5개 규제자유특구 공동 출범식으로,경남도에서는‘수산 부산물 재활용’과‘생활밀착형 수소 모빌리티’2건의 규제자유특구가 지정됐다.
한 지자체에서 2개 규제자유특구가 동시에 신규 선정된 것은 경남도가 처음이다.이는 기업 현장 애로사항을 해결하기 위한 경남도의 끊임없는 노력의 결실로 보인다.
출범식 1부 행사에서는 출범 세레머니,옴부즈만 위촉,규제해소지원단 업무협약식이 열렸다.
중소벤처기업부는 특구 실증부터 사업화까지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특구별 옴부즈만과 규제해소지원단을 구성했다.
2부 특구별 세션에서는 지자체 특구별로 특구사업 소개,관련 산업정책 및 규제동향,발전전략 등 특구별 전후방 기업과 관련 협·단체와 함께 특구 확장 방안을 논의했다.
이 자리에는 특구사업자를 비롯해 도내외 관련 산업·기업 관계자가 참석했다.
경남도는 전문가 강연과 토론을 통해 특구 산업의 인지도를 높이고,아시안컵 패치신규 특구가 지역혁신 클러스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비전을 제시했다.
경남 수산물 재활용 규제자유특구 세션에서는 '경남 수산부산물 고부가가치 산업화'를 주제로 국내외 수산부산물 재활용 정책 현황 강연이 진행됐고,특구사업자인 동원F&B와 중소기업 간 상생 방안에 대해 토론했다.
경남 생활밀착형 수소 모빌리티 규제자유특구 세션에서는 '수소 모빌리티 산업화 모델 제시'를 주제로 국내외 수소 정책 현황,아시안컵 패치경남도 수소 산업 육성 방향,아시안컵 패치수소 모빌리티 산업 활성화를 위한 정책과 사업을 제안했다.
김명주 경남도 경제부지사는 "이번 출범식은 경남 규제자유특구의 전후방 산업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한 발전적 미래상을 제시하는 계기가 되었다"면서 "특구 사업의 성공적 추진으로 경남의 미래 성장동력을 확보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아시안컵 패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아시안컵 패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예를 들어서 박용진 의원 예를 들으면 나름 의원들 사이에서 일을 잘한다고 평가를 받았는데 왜 내가 하위 10%냐, 이건 보이지 않는 손이 작용하는 것 아니냐라는 지적이거든요.
아시안컵 패치,문제는 청년 시절에는 생명을 구하는 일에 열성을 보였지만 중년을 넘기면서 체력적으로 힘에 부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