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프로야구 연고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국 하원이 조 바이든 대통령의 건강 상태를 확인해보겠다며 백악관 보좌관들을 소환했다고 미국 매체 악시오스가 현지시간 10일 소환장을 입수해 보도했습니다.
공화당 소속 제임스 코머 하원 감독위원회 위원장은 영부인인 질 바이든 여사의 최측근 보좌관 앤서니 버널,2022 프로야구 연고지백악관 부실장 애니 토마시니,2022 프로야구 연고지고문인 애슐리 윌리엄스에게 소환장을 보내 오는 17일까지 답변을 요구하는 한편 이달 말 비공개 인터뷰에 응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이들은 인지도는 낮지만,2022 프로야구 연고지모두 백악관 내에서 영향력을 행사하는 인사라는 게 악시오스의 설명입니다.
코머 위원장은 소환장에서 이들에 대해 "각각 대통령이 할 수 없는 동안 나라를 운영하는 일을 맡은 여러 백악관 직원 중 한 명"이라며 "감독위는 이 점을 우려하고 있다"고 적었습니다.
공화당 주도로 이뤄진 이번 소환에 대해 백악관은 즉각 반발했습니다.
이언 샘스 백악관 감독·조사 담당 대변인은 "지난 1년간 코머 의원이 해온 모든 일과 마찬가지로,2022 프로야구 연고지이번 소환장은 합법적 감독이 아닌 언론의 관심을 끌기 위한 근거 없는 정치적 스턴트"라고 비난했습니다.
이번 소환을 강력히 비판하는 동시에 코머 위원장이 주도한 바이든 대통령에 대한 탄핵 조사가 결국 무산된 점을 지적한 것입니다.
샘스 대변인은 "대통령에 대한 그의 당파적 공격은 이미 불신임을 받았다"며 "지금도 적정한 헌법 절차를 통해 정보를 구하는 대신 헤드라인을 장식하려 소환장을 무기화함으로써 계속 하원을 훼손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2022 프로야구 연고지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2022 프로야구 연고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삼성전자 스스로 스마트폰 출고가를 내리지 않아도 통신사 간 경쟁으로 인해 소비자의 구입 부담이 줄어들고 이는 갤럭시 판매량 증가로 이어질 것이기 때문이다.
2022 프로야구 연고지,아울러 잠수교를 보행교로 전환하는 계획에 맞춰 반포대로변에 문화공원을 조성하고 단지 주민뿐 아니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한강변 개방형 커뮤니티 시설을 계획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