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퇴장 징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덴마크가 극도로 매운 음식이 급성 중독을 일으킬 위험이 있다는 이유로 국내 삼양식품의 핵불닭볶음면 등 일부 제품을 리콜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한 스웨덴 청년이 “리콜의 진짜 이유는 외국인 혐오 때문”이라고 분석했다.낯선 국가를 꺼리는 국민 정서가 결국 규제로까지 이어졌다는 취지다.
스웨덴 출신 유튜버‘스웨국인’은 1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덴마크 한국 삼양 라면 금지 시키는 진짜 이유는 외국인 혐오 심해서’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여기에서 스웨국인은 “스웨덴에서 오래 살면서 덴마크도 몇번 갔다 왔다.덴마크와 스웨덴은 같은 사고방식 갖고 있는데,(덴마크가 일부 불닭볶음면 리콜 조치한 이유) 솔직히 따로 있다”고 운을 뗐다.
스웨국인은 “스웨덴,덴마크 사람들 다른 유럽 나라로는 여행 많이 가지만,프리미어리그 퇴장 징계유럽 외 여행은 많이 안 한다”며 “한국,프리미어리그 퇴장 징계일본,중국 등 이런 나라가 위험하다고 생각하는 사고방식이 있다”고 했다.그러면서 “어렸을 때 특히 이런 분위기 진짜 많이 느꼈다.10살 때 독일 친구는‘일본 라면 먹었다‘한국 이것 먹었다’며 스웨덴에도 그런 게 있냐고 물어봤을 때,프리미어리그 퇴장 징계우리나라는 수입품이 많이 없고 국내 생산물밖에 없다고 말했다.아직도 사실”이라고 했다.
스웨국인은 이 같은 맥락에서 덴마크가 불닭볶음면 라인의 일부 제품을 리콜한 거라고 주장했다.스웨국인은 “수입품이 약간 좀 위험하다는 마음,한국이 낯설고 위험하다는 생각,무서워서 수입 안 하고 판매하고 싶지 않다는 이유로 금지하는 것”이라며 “라면 먹고 싶으면‘우리 브랜드 라면 있는데 굳이 왜 수입해서 먹어야 하냐’고 생각하는 정부와 시민이 있다”고 했다.
이어 “물론 매운 게 위험할 수는 있지만,프리미어리그 퇴장 징계먹는다고 죽는 거 아니지 않느냐”며 “(덴마크는) 자기 나라 라면을 선호하니까 그냥 단순히 수입 안 하는 것”이라고 했다.아울러 “10년 전에도 스웨덴에서 엄청나게 핫한 사탕도 색소 때문에 먹으면 안 된다는 쓸데없는 규칙도 내렸는데,나중에 보니 그 색소가 위험하지 않았고,스웨덴인이 너무 오바한 거였다.앞으로 수입법 좀 완화해야 한다는 얘기가 나왔는데,같은 실수를 반복하고 있다”고 했다.
앞서 덴마크 수의식품청(DVFA)은 지난 11일 삼양식품의 핵불닭볶음면 3×Spicy,프리미어리그 퇴장 징계핵불닭볶음면 2×Spicy,불닭볶음탕면에 대한 리콜을 발표했다.“해당 라면 한 봉지에 들어있는 캡사이신 수치가 급성 중독을 일으킬 수 있을 정도로 높은 수준”이라는 이유에서다.이에 따라 덴마크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한 이들은 자체적으로 폐기하거나 구입한 매장에 반품해야 한다.
다만 실제로 리콜 조치를 시행한 제품들로 인한 급성 중독 사례가 있었는지 등은 파악되지 않았다.영국 BBC 방송은 “덴마크 당국이 특정 사건으로 인해 리콜 조처를 내렸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며 “전 세계적으로 해당 라면들에 대해 안전 경고가 발령된 사례는 없는 것으로 보인다”고 했다.
프리미어리그 퇴장 징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프리미어리그 퇴장 징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LS마린솔루션은 해저케이블 시공 경험으로 축적한 해저 지질 조사, 선박 운용 노하우는 물론 해저 전문 선박과 수중 탐색 장비를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프리미어리그 퇴장 징계,우선 친명계에선 임 전 실장이 불출마를 통한 '선당후사'가 필요하다는 분위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