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오늘 야구 잠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마트와 이마트 에브리데이 합병 절차 완료
공동 매입·물류 통해 수익성 개선 박차
개선된 수익을 재투자하는 선순환 구조 구축
이마트가 기업형 슈퍼마켓(SSM) 자회사인 이마트에브리데이와의 합병 절차를 완료했다고 1일 공시했다.
이마트는 1일 합병 종료를 보고하는 이사회를 열고 이같이 밝혔다.합병기일은 지난달 30일이고,오늘 야구 잠실합병 종료 보고와 등기신청일은 1일이다.
이마트가 이마트에브리데이를 흡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합병은 통합 매입과 물류 등을 통해 주요 분야의 수익성을 개선하고,오늘 야구 잠실고객 기반 성장을 현실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통합 이마트는 향상된 구매 협상력을 바탕으로 원가 경쟁력을 높이고,오늘 야구 잠실동시에 통합 물류를 통한 비용 절감 및 자원 재배치로 개선된 수익을 사업에 재투자하는 선순환 구조를 견고히 구축할 계획이다.
당장 이달부터 이마트 후레쉬센터와 미트센터의 신선식품이 이마트에브리데이 70여개 점포에 공급된다.
고물가 시대에 합리적인 가격의 '근거리 식품점'으로 거듭난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도 다양한 이마트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 고객의 쇼핑 편의성이 향상될 전망이다.
이마트는 연내 이마트 상품을 취급하는 이마트에브리데이 점포 수를 140여개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이마트는 통합 매입·물류를 위한 조직·인프라 정비 등 기반을 다지면 내년부터 본격적인 통합 시너지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마트 관계자는 "합병 시너지를 기반으로 본업 경쟁력과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 강화할 것"이라며 "고객들이 체감하는 혜택을 늘리고 협력업체와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전사적 노력을 기울일 방침"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