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sbk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검찰이 유명 트로트가수 김호중 씨를 재판에 넘기면서 음주운전 혐의는 제외한 가운데,wsbk국과수는 위드마크 공식을 활용해 김 씨의 사고 당시 혈중알코올농도를 0.15% 이상으로 판단한 것으로 MBN 취재결과 확인됐습니다.
음주운전 면허취소 수치인 0.08%의 약 두 배 수준입니다.
지난달 31일 경찰은 김 씨의 혈중알코올농도를 면허정지 수준인 0.03% 이상으로 판단하고 국과수의 혈중알코올농도 감정의뢰 회보서 등 기록을 검찰에 넘겼습니다.
반면 검찰은 위드마크 공식으로는 음주 수치를 특정하기 어렵다며 음주운전 혐의는 기소하지 않았는데,wsbk검찰 관계자는 MBN에 "수사 검사도 국과수 감정 결과를 충분히 검토하고 참고한 이후에 사건 처리를 했다"며 "현재로서는 공소장이 변경될 가능성은 낮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를 두고 우종수 국가수사본부장은 어제(24일) 기자 간담회에서 "경찰에선 관련자 진술을 확보하고 증거 자료를 통해 위드마크 적용해서 음주 수치를 도출했는데 법원 판단을 받아봤으면 어떨까 하는 아쉬움이 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앞서 김 씨는 지난달 9일 서울 신사동에서 음주운전 사고를 낸 뒤 경기도 구리의 한 호텔로 달아났다가 인근 편의점에서 캔맥주를 산 정황이 드러났는데,wsbk사고 17시간 만에 경찰에 출석해 음주측정에서 미감지 판정을 받은 바 있습니다.
김 씨 사례를 계기로 허술한 음주운전 처벌 법망이 도마에 오른 가운데 '김호중 방지법'으로 불리는 도로교통법 개정안 2건이 22대 국회 개원 직후 발의됐습니다.
wsbk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wsbk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올해 10월이 지나면 매년 수천만 원의 이행강제금을 내야 하는 상황인데, 대출 한도도 크게 줄었다고 합니다.
wsbk,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롯데 나균안 "논란 일으켜 팬들에게 죄송"…외도 의혹은 부인☞ '아내살해' 변호사 "고의 없었다"…전 국회의원 부친 증인 신청☞ 개혁신당 류호정, 분당갑 출마…"안철수·이광재는 한계 뚜렷"☞ 정세진 아나운서, KBS 입사 27년 만에 특별명예퇴직☞ 검찰, '사생활 폭로·협박' 황의조 형수 징역 4년 구형☞ '온 마을이 키운다' 통영 사량도서 태어난 아기 특별한 돌잔치☞ "아직도 남편 사랑하는지"…세기의 '삼각관계' 편지 경매에☞ 오산 폐공장서 화보 촬영중 스태프 추락사고…4명 부상☞ 켈로그 CEO "가난한 사람들, 저녁은 시리얼로"…분노 촉발▶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