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세 아시안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뷰노 미국 법인,23세 아시안컵지분 100% 보유 자회사…주주배정 유증 진행
'뷰노메드 딥브레인' 등 주요 제품 FDA 인허가 관련 비용 확보
(서울=뉴스1) 황진중 기자 = 의료 인공지능(AI) 기업 뷰노(338220)는 본격적인 미국 시장 진출을 앞두고 지분 100%를 보유하고 있는 자회사인 뷰노 미국 법인의 30억 원 규모 주주배정 방식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18일 공시했다.
뷰노 미국 법인은 의료 AI '뷰노메드 딥브레인'의 성공적인 미국 출시와 향후 현지 시장 진입을 준비 중인 주요 제품들의 임상·인허가 획득에 필요한 비용을 확보하게 됐다.
뷰노는 다음 달 AI 기반 뇌 정량화 의료기기 '뷰노메드 딥브레인'의 미국 공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출시 이후 현지 시장 내 빠른 확산을 위해 주요 이해관계자(KOL)와의 접점을 늘리고 영업망을 구축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이를 위해 최근 뷰노 미국 법인은 현지 시장에 대한 경험이 풍부한 의료 AI 마케팅 및 보험 수가 관련 전문가를 연이어 영입했다.
뷰노는 올해 안에 미국 식품의약국(FDA) 인허가 획득이 기대되는 AI 기반 심정지 발생 위험 감시 의료기기 '뷰노메드 딥카스' 관련 임상 연구에 대한 투자를 강화할 예정이다.해당 제품은 지난해 6월 국산 의료 AI 최초로 미국 FDA 혁신의료기기로 지정됐다.
뷰노 미국 법인은 현재 미국 의료기관과 뷰노메드 딥카스의 임상 연구를 수행하고 있다.해당 제품의 우수한 임상적 유효성을 입증한 연구 논문은 중환자의학 분야 세계적인 권위를 갖는 주요 학술지 CCM과 ACC,23세 아시안컵JCM 등에 꾸준히 게재됐다.
AI 기반 흉부 엑스레이 판독 보조 솔루션 '뷰노메드체스트 엑스레이'의 FDA 인허가 획득 등 주요 제품을 순차적으로 미국 시장에 진입시킬 방침이다.
이예하 뷰노 대표는 "변수가 많고 초기 진입이 어려운 미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기 위해 중장기 사업 전략을 토대로 철저하게 준비하고 있다"면서 "이번 결정으로 미국 법인의 기능을 강화하고 효율적인 비용 집행을 통해 궁극적으로 기업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3세 아시안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23세 아시안컵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54% 뚝일본제철-US스틸 인수 막힐듯.
23세 아시안컵,마크 저커버그 메타 최고경영자(CEO)가 지난달 27일 입국해 29일 출국하기까지 2박3일이라는 짧은 일정 동안 굉장히 활발한 움직임을 보였죠.